NO.1: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
진주시,프리미어리그 첫 우승연말까지 숏폼 챌린지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올해 말까지 국민을 대상으로 색다른 콘텐츠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진주시를 홍보하기 위해‘진주빛 댄스챌린지’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진주빛 댄스챌린지’는 하모진주 등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진주시 공식 SNS에 공개된 챌린지 가이드 숏폼 영상을 참고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에 직접 촬영한 30초 분량의 댄스 영상을 게시하고 참가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이번 댄스챌린지는 최근 소개된 진주시 홍보 뮤직비디오‘진주빛’을 기반으로 추진됐다.
‘진주빛’은 기존 시정홍보영상의 틀에서 벗어나 진주종합경기장,진주성,철도문화공원 등 진주의 명소를 배경으로 한 레트로 감성의 영상과 수준 높은 춤·노래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획 및 감독,프리미어리그 첫 우승작사·작곡,안무,노래,촬영까지 참여자 모두가 진주시민으로 구성돼 더 큰 의미를 가진다.
‘진주빛 댄스챌린지’는 장소의 제약을 받지 않는 챌린지로,진주시민 뿐만 아니라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챌린지에 참여만 해도 하모랜덤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되고,우수 영상으로 선정되면 10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이 지급된다.
박태종 진주시 공보관은 “재미있는 댄스챌린지로 보다 친근하게 시정에 참여하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라며,프리미어리그 첫 우승진주 뿐만 아니라 전국 곳곳에서‘진주빛’의 노래와 춤이 반짝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
:서방 "홍콩 누려온 자유 더욱 훼손" 비판2019년 6월 홍콩 경찰본부 앞에서 범죄인인도법안(송환법)에 반대하는 홍콩 시민들이 모여 대규모 시위를 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그래서 이 15개 지역에서 물갈이가 어느 정도 진행이 될 거냐 이게 문제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