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모레 탈모샴푸

비슬산 영어마을 - ID=2024-12-05%2Fognbzp.html

NO.1: 비슬산 영어마을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비슬산 영어마을의대정원 원점재검토 등
대정부 요구안 곧 발표[서울경제]

18일 집단 휴진과 총궐기대회를 예고한 대한의사협회가 정부에 “다른 단체와 개별 접촉하지 말고 의협과 해결 방안을 논의해 달라”고 촉구했다.주말까지 정부가 의대정원 증원에 대한 원점 재검토 등 전향적 입장 변화를 보이지 않으면 집단 휴진을 막을 수 없다고도 경고했다.의협은 늦어도 내일까지 전공의 행정처분 취소,비슬산 영어마을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 등 구체적인 대정부 요구안을 정리해서 발표할 예정이다.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에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연석회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최안나 대한의사협회 대변인이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에서 의료현안 대응을 위한 연석회의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뉴스

최안나 의협 대변인은 13일 서울 용산구 의협 회관에서 브리핑을 열어 “의료계의 대화창구는 의협으로 통일하고 하나로 움직이겠다”고 말했다.의협은 이날 대한의학회,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 의과대학 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열었다.최 대변인은 “전의교협,전의비 등 각 대학 비대위는 의협을 중심으로 단일대오의 형태로 굳건하게 지지하고 뭉쳐서 나아갈 것임을 확인했다”며 “정부는 의협을 빼고 이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잘못된 생각을 버리고 이 사태를 조속히 해결할 방안을 의협과 함께 논의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이번 주말까지 정부가 입장 변화를 보이지 않으면 다음 주부터 예정된 전국 휴진사태을 막지 못할 것”이라며 “정부가 답을 줄 시간”이라고 말했다.구체적 입장 변화에 대해 최 대변인은 “의협을 단일 창구로 해서 그동안 의료계가 요구했던 것을 다시 논의해야 한다는 것이고,비슬산 영어마을구체적인 것은 논의 중”이라고 했다.

의협은 "정부가 처음부터 고집했던 안을 의협과 재논의할 수 있도록 분명히 요구안을 정리해 다시 제시하겠다"며 "의료계 정상화를 목표로 빠르면 오늘 저녁,비슬산 영어마을또는 내일 요구안을 발표하겠다"고 밝혔다.최 대변인은 '의대 증원 원점 재논의' '전공의 면허취소 등 행정처분 취소' 등이 요구사항에 들어간다며 “어떤 내용을 언제까지 답변받을지,비슬산 영어마을이후에 휴진 일정을 정할지 등을 논의 중”이라고 말했다.

최 대변인은 또 불안에 떨고 있는 환자들에게 "의료계의 집단 휴진은 정부의 잘못된 의료농단,비슬산 영어마을교육농단 정책을 바로잡기 위함이지 우리 국민들에게 해를 주고자 하는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그러면서 "18일에 진료가 예정되어 있는 환자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주치의들이 미리 조치할 것이니 염려하지 말고 궁금한 점은 다니는 병의원으로 문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슬산 영어마을

:프로젝트명을 '이자나기'로 정한 것도 영어표기 'Izanagi'에 AGI가 포함돼 있기 때문이라고 블룸버그는 전했다.

비슬산 영어마을,이런 과열 양상에 반기를 든 유권자도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