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i 빌리지
NO.2: si 빌리지 e포인트 사용처
NO.3: si 빌리지 가품
NO.4: si 빌리지 어드민
NO.5: si 빌리지 신세계 상품권
NO.6: si 빌리지 임직원
NO.7: si 빌리지 정품
NO.8: si 빌리지 추천인
NO.9: si 빌리지 페이 백
NO.10: si 빌리지 쿠폰
초복은 삼복(三伏) 가운데 첫 번째에 드는 복날로,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기로 알려져 있다.
컬리는 여름 대표 보양식 삼계탕의 필수 재료인 생닭과 육수팩,수삼 등을 할인 판매한다.3대가 이어온 토종닭 요리 전문점‘평양옥’의 토종닭 백숙 삼계탕도 20% 할인해 선보인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몸 보신할 수 있도록 만원의 보양 카테고리도 마련했다.속재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찹쌀과 인삼,si 빌리지마늘,si 빌리지대추를 채운‘속을 채운 삼계’상품은 7000원 대다.
‘어보그로서리’기장 연화리 가마솥 전복죽과‘KART’맛있는 한 판 언양식 불고기‘바비엔’낙지 볶음 등도 1만원 이하 가격에 준비했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분들을 위해 보양간편식 제품도 있다.
5성급 호텔에서 만든‘조선호텔’갈비탕과 한우 나주식 곰탕‘워커힐’명월관 갈비탕은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사미헌’꼬리곰탕‘경복궁블랙’한우 사골 고기 곰탕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육·수산,제철 과일은 보양식 하면 빠질 수 없는 원물이다.품질과 가격 모두 잡은‘KF365’등갈비와 한돈 항정살,삼겹살은 물론 1+ 등급의 한우도 다수 선보인다.
완도 전복은 대 사이즈 3마리를 9000원이 안되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복숭아,수박,자두 등도 특가 판매한다.
컬리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위주의 보양식부터 다양한 전통주와 건강식품까지 마련했다”며 “초복을 맞아 컬리 고객이 저렴한 가격에 영양가 높은 보양식을 즐기시며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을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