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타격순위
NO.2: 메이저리그 타격순위
NO.3: kbo 타격순위
NO.4: 2024프로야구 타격순위
NO.5: 북한 타격순위
정부의 의사 정원 확대로 촉발된 의료대란에 따라 국립대병원의 의료수익이 3개월 만에 1조원 넘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한지아 국민의힘 의원이 오늘(5일) 국립대병원협회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올해 2∼5월 국립대병원 10곳의 의료수익은 1조2600억원 감소한 것으로 추산됐습니다.
이들 병원은 5월 말 현재 현금 1420억7천만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적정보유액인 3999억원의 약 35.5%에 불과합니다.
차입한 운영자금도 7615억원으로 이 중 절반이 넘는 3824억5천만원을 이미 5월 31일까지 소진한 상황입니다.
한 의원은 빠르면 7월,타격순위늦어도 9∼11월에 차입한 운영자금이 대부분 소진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정부가 경영난 해소를 위해 건강보험 선지급 등의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지만 이마저도 전년 동기 매출액의 30% 수준에 불과하다고 한 의원은 지적했습니다.
한 의원은 "무급휴가,타격순위예산 감축 조정,타격순위병상 축소 운영,타격순위운영자금 차입 등 자구책을 마련하고 있지만 곧 인건비조차 지급하기 어려워질 수 있다"며 "건강보험 선지급 비율 상향 등 다양한 재정지원책을 조속히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타격순위
:■ 진행자 / 이야기를 들을수록 검찰개혁이 정말 중요한 이슈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시민들의 삶에서 검찰개혁은 왜 중요하다고 생각하세요?■ 차규근 / 검찰개혁이라고 하면 거대한 담론이라서 보통 시민들은 ‘나랑 무슨 상관이지’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타격순위,최근에는 전략적인 목적으로 부족한 제품군의 간극을 메우거나 경쟁을 위해 배치되는 일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