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엑소 로또 궁예

저녁룰렛|【it기업 순위】

NO.1: 저녁룰렛

서민민생대책위,저녁룰렛경찰 출석…"임 회장 신속 조치 기대"

김순환 서민민생대책위원회 사무총장이 지난 3월28일 오후 임현택 차기 대한의사협회장을 무고 등 혐의로 고소한 사건과 관련해 고소인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마포경찰서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뉴스1
김순환 서민민생대책위원회 사무총장이 지난 3월28일 오후 임현택 차기 대한의사협회장을 무고 등 혐의로 고소한 사건과 관련해 고소인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마포경찰서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뉴스1 ⓒ News1 이광호 기자

(서울=뉴스1) 남해인 김종훈 기자 =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을 명예훼손 등 혐의로 고발한 시민단체가 "의사들의 이기적 집단행동과 판사를 비방하는 막말이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비판했다.

고발인 조사를 받기 위해 14일 경찰에 출석한 서민민생대책위원회(서민위)는 서울 용산경찰서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늘 고발인 조사를 기점으로 임 회장에 대해 신속한 조치를 해주길 대다수 국민과 더불어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경찰에 출석한 김순환 서민위 사무총장은 "임 화장이 SNS에 게시글을 올린 것은 그동안 사회적으로 존중받아 온 지식인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어려운 천인공노할 만행"이라고 비판했다.

김 사무총장은 "환자를 볼모로 한 의사들의 이기주의 집단행동과 권력을 앞세워 판사를 비방하는 막말이 걷잡을 수 없는 지경에 도달했다"며 "국민 건강뿐만 아니라 법 체제와 사회 규범이 무너지는 초유의 사태에 이르기 전 임 회장을 조사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앞서 서민위는 전날 업무상과실치상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의사에게 유죄를 선고한 판사를 원색적으로 비난한 임현택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을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과 업무방해 혐의로 고발했다.

임 회장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환자 치료한 의사한테 결과가 나쁘다고 금고 10개월에 집유 2년?창원지법 A 판사,저녁룰렛이 여자 제정신입니까"라고 올렸다.

또 A 판사의 과거 언론 인터뷰 사진을 첨부해 "이 여자와 가족이 병의원에 올 때 병 종류와 무관하게 의사 양심이라 반드시 '심평원' 심사 규정에 맞게 치료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녁룰렛

:김석진 개발원 부원장은 “지자체 정보화 담당 공무원들이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최신 디지털 기술 업무 역량을 강화해 궁극적으로는 공공서비스 업무 혁신으로 이어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녁룰렛,”강남아파트보다 단단하다던 삼성전자에 대한 믿음이 흔들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