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실책 순위
NO.2: 야구 팀 실책 순위
산정호수 수변데크길·중미산천문대 당일별자리여행·탄천 밤 운동
미사호수공원 밤 산책·망해암 야경 감상·산정호수 수변데크길 등[데일리안 = 윤종열 기자] 경기관광공사가 16일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 짜증나는 일상을 잠시 벗어나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하며 또 다른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 경기도 야경 명소를 소개한다.이곳은 고즈넉한 사찰에서 붉은 노을과 마주하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하며 호수 둘레를 걷고,야구 실책 순위특별한 야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다.
호숫가에 보라색 조명과 알록달록한 불빛을 더한 경관조명을 설치 운영하는데,별빛을 담은 밤하늘과 잔잔한 호수를 나누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경관조명 구간은 산정호수둘레길 중 왼쪽 수변데크길로‘하동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낙천지 폭포 옆 오솔길을 따라 오르는 길이 조금 힘들지만 최단거리로 수변데크길과 이어진다.
산정호수 수변데크길은 일몰 시간부터 불을 밝힌다.주말에 달콤한 늦잠을 즐기고 느지막이 출발해도 충분하다.오후에는 조각공원 쪽에서 호수 풍경을 감상하고 일몰에 맞춰 김일성별장을 지나 수변데크길을 걷는 것이 좋다.
수변데크길의 조명은 하절기 기준 밤 11시에 소등한다.여유가 있다면 둘레길을 따라 산정호수 전체를 둘러보는 것이 좋은데 3.5km 거리에 약 1시간 가량 소요된다.
양평 옥천의 중미산천문대는 수도권에서 별을 관측하기 좋은 명소로 손꼽히며,국내 최초로 어린이 대상 천문우주과학 체험학습을 시작한 곳이다.
전문 천문연구 강사가 교육을 진행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아이들에게 천문우주과학의 꿈을 심어준다.여러 프로그램 중 가장 인기 좋은 것은‘당일별자리여행’이다.
무한한 우주에 관한 해설과 계절별 별자리를 알아보는 천문영상교육을 약 30분간 진행한다.천체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사용해 살펴보는 별자리가 흥미롭다.다음은 실제 양평 밤하늘의 별자리를 직접 보고 대형 천체망원경으로 다양한 행성을 관측하는 천체관측이 1시간가량 이어진다.
높은 산에 위치한 천문대의 날씨는 일기예보와 다른 경우가 많다.구름이 많거나 비가 오던 중에도 갑자기 날씨가 좋아져 별자리 관측이 잘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적당한 운동은 체력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고 무더위에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야간 운동이 좋은 점은 일과시간 중 활동으로 몸이 자연스럽게 워밍업 된다는 점이다.
새벽 운동에 비해 저혈당 위험과 혈압 상승률이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저녁 시간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자연스럽게 술자리를 피하는 훌륭한 이유도 될 수 있을 것이다.탄천의 성남시 구간은 도심에서 저녁시간에 운동하기 알맞은 곳이다.주거단지와 가까워 접근성이 좋고 편의시설도 잘 갖추었다.
추천 코스는 수인분당선과 신분당선이 만나는 정자역에서 서현역까지 약 3km구간이다.정자역 1번출구 앞 탄천길은 걷거나 뛰기 좋고 신기교를 넘어 맞은편 탄천길은 자전거 타기 좋은 길이다.가로등이 촘촘히 설치되어 있고 주변 상가의 불빛이 더해져 밤에도 부담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도시 안에 있으면서도 자연친화적 설계로 깨끗한 호수와 숲을 만날 수 있어 하남 시민은 물론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받는 공원이다.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좋고,다양한 편의시설을 구비했으며,조명시설도 잘 갖추어 안전하게 밤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 코스는 미사역이나 미사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망월천을 따라 걷다가,둥근 아치가 빛나는 상망교와 광장을 지나 호수를 한 바퀴 걷는 길이 좋다.약 2km 남짓으로 30분가량 가볍게 걸을 수 있는 거리다.
상망교 왼쪽은 아파트단지라 조용히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오른쪽 방향은 다양한 식당,야구 실책 순위카페,야구 실책 순위영화관 등이 모여 있는 하남의 핫플레이스 미사문화거리다.산책 후 마사문화거리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가볍게 맥주 한잔 즐기면 더욱 완벽한 한여름 밤 산책이 완성된다.
사람들이 극락을 갈망하듯 안양에는 바다를 꿈꾸는 사찰이 있다.이름마저 망해암으로 감성적인 일몰을 마주할 수 있는 곳이다.
1번 국도에서 비산동 대림대학교 옆길로 들어서면 아파트단지를 지나 산길로 이어진다.
임곡중학교를 지나면서 비봉산힐링공원이 보이면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걷는 것을 추천한다.이곳부터 급경사가 시작되는데 길이 매우 좁아서 운전에 자신 있는 사람도 내려오는 차와 마주치면 곤란할 수 있다.
게다가 야경 감상과 야간등산을 즐기는 사람이 많은 곳이므로 불편을 끼치며 자동차로 오르는 것보다,야구 실책 순위마음 편히 걷는 것이 좋다.느린 걸음으로 30분이면 망해암에 도착한다.신라시대 원효대사가 창건한 유서 깊은 사찰로 조용히 경내를 돌아보며 일몰을 맞이해도 좋다.
조금 더 탁 트인 풍경과 야경을 원한다면 약 500m를 더 오르면 산 정상의 안양항공무선표지소로 가야한다.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안양의 반짝이는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야구 팀 실책 순위
:김 위원장은 오늘(28일) 오후 정부과천청사에서 티빙, 웨이브, 쿠팡플레이, 왓챠 등 국내 OTT 4개사 대표들과 국내 OTT 산업 활성화 방안 등을 주제로 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이같이 밝혔습니다.
야구 실책 순위,국민의힘 핵심 지지기반인 서울 강남 갑·을·병과 서초을 등 4군데, 대구·경북 지역구 8곳도 후보자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