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미시룩 현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후위기 대응,에너지 복지 지원,동탄 미시룩 현실공정·투명한 지배구조 확립 공로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지난달 28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2024 대한경영학회 경영 대상’시상식에서‘지속가능경영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사단법인 대한경영학회에서 주관하는‘지속가능경영 대상’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ESG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위해 제정된 상으로,△지속가능경영 전략,동탄 미시룩 현실△환경·사회·지배구조 등 각 영역에서 전문가의 심의를 거쳐 수상 대상을 선정한다.
가스공사는 이번 심의에서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통한 기후 위기 대응 △취약계층 에너지 복지 지원 △공정하고 투명한 지배구조 확립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본 상을 수상했다.
가스공사는 친환경·고효율 LNG 설비 전환과 LNG 벙커링 사업을 적극 추진해 탄소 배출가스를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으며,동탄 미시룩 현실취약계층 가스요금 감면 확대 및 중소기업 동반성장·상생협력 사업을 통해 국민을 위한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또한,부패방지경영시스템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해 견고한 준법·윤리경영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가스공사 관계자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가스공사의 노력을 인정받게 돼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존중하고 사회적 책임을 완수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동탄 미시룩 현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동탄 미시룩 현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 씨의 소속사가 지난해 126억 원에 가까운 돈을 선수금으로 받았는데, 현금성 자산은 16억 원에 불과해 공연 불발로 인한 손해를 감수하기 어려웠던 것 아니냐는 분석입니다.
동탄 미시룩 현실,영암군, 6월부터 친구 기부 추천 이벤트 ‘영·친·소’ 진행 영친소포스터[헤럴드경제(영암)=김경민기자]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영암군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해 지난 1일부터 친구 기부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