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통정로또명당마트

사우샘프턴 프레스턴 - 슬롯이 없는

NO.1: 사우샘프턴 프레스턴

NO.2: 사우샘프턴 프레스턴 노스 엔드 fc

NO.3: 사우샘프턴 대 프레스턴 노스 엔드

NO.4: 사우샘프턴 vs 프레스턴

제4회‘대만해협 위기’워게임 시뮬레이션
대만 정보기관 소속 싱크탱크 책임자 주장
“中,2027년 2월 대만 침공 가능성 커”
“日,대만 전쟁을‘실존적 위기’로 대응하길”

대만 정보기관 소속 싱크탱크‘위안징 기금회’쪽에서 중국의 대만 침공 시기에 대한 잿빛 전망을 내놨다.

15일 대만 타이완뉴스와 중앙통신사에 따르면‘위안징 기금회’의 라이이중 집행장은 “2027년 2월에 중국이 대만을 침공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며 미국과 일본에 개입 의사를 분명히 밝힐 것을 촉구했다.

라이 집행장은 13∼14일 일본 민간 싱크탱크인 일본전략연구포럼(JFSS)이 도쿄에서 진행한 제4회‘대만해협 위기’워게임 시뮬레이션에 참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이어 “전쟁이 일어날 것 같으면 우리는 미국과 일본이 중국에 개입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밝히길 바란다.또 일본이 대만에 대한 전쟁이나 봉쇄 전쟁을 일본의‘실존적 위기’로 대응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美日,사우샘프턴 프레스턴개입의사 밝혀야…우리는 주저 않고 공격”

라이 집행장은 미래 전쟁 가능성에 대처하기 위해 대만,미국,일본 간 3자 공조 체제가 가능한 한 조속히 구축돼야만 하며,사우샘프턴 프레스턴이는 중국에 분명한 전략적 신호를 발신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지금부터 우리는 에너지,의료 자원,식량,관련 군수품을 대규모로 비축해야 한다”며 “우리는 미국과 일본이 이 분야에서 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워게임에서‘대만 총통’역할을 수행한 라이 집행장은 “중국 군용기나 군함이 대만 영공이나 영해를 침범할 경우 우리는 주저하지 않고 공격을 감행할 것”이라며 “미국과 일본이 이를 이해하길 바란다”고 했다.

그는 올해 워게임에서 가짜뉴스와 온라인 공격도 중요한 이슈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라이 집행장은 “대만이 과거 가짜뉴스에 대응한 경험에 따르면 그것은 대만 소유 플랫폼이나 소스에서 비롯되지 않아 미국과 일본의 도움이 더 필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올해 워게임이‘회색 지대’전술에 초점을 맞췄다면서 “대만과 미국 간 논의에서 회색 지대가 갈수록 중요한 주제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회색지대 전술은 본격적인 전쟁 수준에는 못 미치지는 정치적 목적 등을 띤 도발 행위를 말한다.

라이 집행장은 “우리는 대만에 대한 군사 공격에 대응할 준비를 해야 하지만 현재 회식 지대 이슈와 매일,온종일 맞닥뜨리고 있어 이에 대응해야만 한다”고 짚었다.

사우샘프턴 vs 프레스턴

:서귀포시 한 도로에서 50대 여성 보행자 A씨가 승용차에 치이는 사고가 난 건 어제 저녁 7시쯤.

사우샘프턴 프레스턴,장담하는데, 절대 50만원까지 (지원) 안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