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마작 오야

땅땅또로로롱 - 지난주 로또 당첨금 - ID=2024-12-05%2Fonmqma.html

NO.1: 땅땅또로로롱

▲ 15일 밤 구조를 위해 A 군과 대화하는 위기협상 전문요원

고층 아파트 옥상에서 투신하려던 10대 청소년이 출동한 경찰 위기협상 전문요원과의 2시간 넘는 대화 끝에 구조됐습니다.

오늘(16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 30분쯤 "(지인이) 강남 아파트 옥상에서 뛰어내릴 것이라고 한다"는 신고가 경찰에 접수됐습니다.

경찰은 A 군의 휴대전화 신호가 잡히는 지역의 일대 아파트 15개 동을 수색해 서초구 한 아파트 24층 옥상 난간에서 A 군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A 군이 좁은 공간 끝에 걸터앉아 있어 접근이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경찰은 즉시 자살 기도자 대응에 특화된 위기협상 전문요원 2명을 투입해 설득에 나섰습니다.

이들은 A 군에게 좋아하는 음식 등을 소재로 대화를 유도하고,땅땅또로로롱'누나',땅땅또로로롱'형'이라는 호칭을 사용하게 하면서 어느 정도 신뢰를 쌓았습니다.

거부 반응을 보이던 A 군은 점점 대화에 동참하며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요원은 A 군이 아래쪽을 바라볼 때마다 "○○아,땅땅또로로롱누나 봐야지.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주의를 돌리는 한편 "누나가 ○○이 얼굴 보고 얘기하고 싶어서 그래"라는 말로 다독였습니다.

요원은 결국 '스스로 넘어가겠다'며 난간 안쪽으로 다가오는 A 군에게 "고마워,땅땅또로로롱누나 여기 있어"라고 말하며 틈 사이로 손을 내밀었고,손을 잡은 A 군을 이끌어 구조에 성공했습니다.

서초서 관계자는 "전국 최초로 자살 기도자에 특화된 '위기협상 전문요원'을 선발해 지난달부터 현장에 투입했다"며 "요원들의 활약상이 돋보인 사례"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서초경찰서 제공,연합뉴스)

땅땅또로로롱

:com[베스트 클릭! 헤럴드 경제 얼리어답터 뉴스] ▶ “이건, 소름이 돋는다” 천하의 삼성 ‘발칵’…결국 당했다 ▶ ‘사령탑’ 황선홍 감독…‘초유의 하극상’ 이강인 선발? 배제? ▶ “배우 L씨, 내 중요부위 촬영→잠수 이별” 女주장에, 지인 “4년 만난 여친 없다” ▶ “결제 오류 소비자 절도범 취급…무인 매장 관리도 미흡” ▶ 초등생 형제, 아파트 18층서 난간 넘더니 외벽타기…아찔한 순간 ▶ "롯데 나균안, 폭행에 외도" 아내 주장…구단 "사실 아냐" ▶ “72세 할머니가 ‘금발 미소녀’로 변신"…메이크업으로 이게 가능? 中시끌 ▶ "죽을뻔 했네"…필러 주사 잘 못 맞아 입술 5배된 여성 ▶ “의료진 이탈로 제 몸이 갈려 나간다.

땅땅또로로롱,구글은 젬마 개발 과정에서 안전을 위해 △개인정보 등 민감 데이터 필터링 △인간 피드백을 통한 미세조정 및 강화학습 △수동 레드팀 테스트 △자동화 테스트 등을 거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