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ek athens
NO.2: aek athens f.c
NO.3: aek 973
NO.4: aek
NO.5: aeko brown
NO.6: aek 973 bo6
NO.7: aek 971
NO.8: aek build bo6
NO.9: aek 973 build
NO.10: aleks
4일 반도체 업계에 따르면 금융감독원 자본시장특별사법경찰은 이날 오전 SK하이닉스 서울거점 사무실 등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금감원 특사경은 지난 4월 SK하이닉스 본사 등을 방문해 파두와 관련된 거래 자료를 입수했고,aek이번엔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 받아 본격적인 수사에 나선 겁니다.
SK하이닉스 측은 이번 압수수색과 관련 "참고인 신분으로 추가 자료 요청 차원에서 특사경이 사무실을 다녀간 것은 사실이다"고 밝혔습니다.
SK하이닉스는 파두의 주요 거래처 중 하나로,aek파두 IPO(기업공개) 과정에 대해 수사를 벌여온 금융감독원은 파두와 SK하이닉스간의 계약 일부에 위법 소지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파두는 SK하이닉스와 거래 관계를 맺으며 고평가 받기 시작했습니다.
파두가 IPO 과정에서 공개한 2023년 연간 실적 추정치는 1203억원에 달하지만 파두의 매출액이 이에 못미치는 성과를 내며 '뻥튀기 상장'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aleks
:전문가들은 실망 매물이 쏟아진 것에 대해 우려하면서도 상황을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다고 주문한다.
aek,항소심 재판부가 재산분할 대상을 4조원으로 산정한 것도 대법원이 재검토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