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gxj66townne= 김민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불이 나면 당황하지 말고 정확한 주소로 신고하는 게 우선입니다.”
13일 오전 10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조용한 주차장에 소방차 2대가 진입한다.차에서 내린 소방대원들은 불 붙은 상황을 가정한 전기차에 물을 뿌리고 질식소화포를 덮는다.이후 이동식 수조로 불이 난 차량 주변을 막은 뒤 물을 가득 채워 불을 끈다.호스에서 나온 물이 이곳저곳으로 튀지만 주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집중했다.소방대원 도움을 받아 시연에 참여한 주민은 호스 사용법을 잊지 않으려는 듯 손짓과 자세를 몇 번 반복하고,야구:gxj66townne= 김민석이를 지켜보는 주민들은 사진을 찍거나 메모한다.
시연에 참여한 이성서씨(65)는 “이론적으로만 알던 호스,소화기 사용법을 직접 해 보면서 배우니 도움이 됐다”며 “가족들이나 다른 주민들한테도 직접 알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생긴 전기차 화재 사건과 관련,인천 연수구와 송도소방서가 이날 주민들에게 전기차 화재 대응에 필요한 교육을 했다.
인천 연수구는 아파트가 전체 주거 형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야구:gxj66townne= 김민석특히 송도 국제도시는 주차장 대부분이 지하에 있다.이로 인해 주민들이 전기차 화재에 대한 우려가 크다.
이날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와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소방서 대원들은 소화기 사용법과 신고 요령을 교육하고 화재진압 모의 시연을 했다.
교육을 맡은 송도소방서 미래119안전센터 정주현 팀장은 우선 침착한 신고를 당부했다.
정 팀장은 “대부분‘불이 났다’고만 신고하는데 침착하게 위치와 화재 지점 등 상세 정보를 말하면 더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이어 “불이 났다고 무조건 대피하기보다는 관리사무소 방송이나 소방관 안내를 받으며 대피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서구 전기차 화재 때문에 주민들 염려가 크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소방은 이번 청라 전기차 화재 사건 전부터 장비를 들여와 꾸준히 훈련했고 대응 체계도 마련했으니 안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야구:gxj66townne= 김민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gxj66townne= 김민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바빠서 청첩장 모임을 못 한다고 말을 했다면 신혼여행 갔다 와서 보자고 할 수도 있는 것 아니냐.
야구:gxj66townne= 김민석,네타냐후 총리의 전후 계획에는 이밖에도 가자지구를 관할할 민간 행정기구에 대한 외국의 영향력을 배제하고, 이스라엘인을 증오하고 극단화하도록 가르치는 기존 교육체계를 손보겠다는 내용도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