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maangchi
NO.2: maangchi kimchi
NO.3: maanasa choudhary
NO.4: maan farms
NO.5: maange makeup brushes
NO.6: maang
NO.7: maang tikka
NO.8: maan
NO.9: maanaadu
NO.10: maange brush set
밤사이 대전과 충남지역에 시간당 100㎜가 넘는 폭우가 쏟아지면서 인명과 재산 피해가 속출했다.충남 논산에서는 엘리베이터가 물에 잠기면서 1명이 숨졌다.또 서천군 비인면에서는 산사태로,maan충북 옥천군에서는 차가 물에 잠기면서 각각 1명이 목숨을 잃었다.
이날 오전 3시 57분쯤 서천군 비인면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인해 주택이 붕괴하면서 집에 있던 70대 남성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토사에 매몰된 이 남성은 약 1시간 30분 뒤에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다.
━
서천에 1시간 만에 111㎜ 기습 폭우
충북 옥천군에서 불어난 하천에 빠진 승용차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10일 오전 5시 4분 충북 옥천군 옥천읍 삼청리의 한 둑방길에서 A씨(70대)가 몰던 승용차가 하천으로 추락해 전복됐다.인근을 지나던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거센 물살 탓에 구조 작업을 하지 못하다 오전 7시 38분쯤 심정지 상태의 A씨를 구조했으나 끝내 숨졌다.경찰이 인근 CCTV를 확인한 결과 A씨는 인근에 있던 축사 상태를 살피고 나온 뒤 승용차를 몰고 둑방길에서 방향을 틀기 위해 후진하다 하천으로 추락한 것으로 파악됐다.
━
대전 유등교 침하로 양방향 전면 통제
━
장항선·충북선 일반열차 운행 중단
maan farms
:윤석열 정부 출신 인사들이 다수 도전장을 던진 부산 중-영도구에서는 조승환 전 차관이 박성근 전 총리 비서실장을 이기고 본선행이 확정됐다.
maan,머크사의 아시아태평양 바이오 공정 원부자재 생산센터는 대전 유성구 국제과학비즈니스 벨트거점지구(둔곡)내에 약 4만 3천 제곱미터(약 1만 3천 평) 규모로 건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