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미토마 이적
NO.2: 미토마 이적료
NO.3: 미토마 이적설
NO.4: 미토마 카오루 이적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의 최고경영자(CEO)인 이국환 대표가 2일 사임했다.이 대표는 김봉진 우아한형제들 창업자가 12년 만에 대표직에서 물러난 이후 지난해 1월부터 대표직을 맡아왔다.컨설팅업체 맥킨지 출신인 그는 2017년 우아한형제들에 합류했다.
이 대표의 갑작스러운 사임을 두고 업계 안팎에선 독일 모기업인 딜리버리히어로(DH)의 실적 압박이나 갈등설 등의 추측이 나왔다.우아한형제들 측은 이 대표의 사임 이유에 대해 “일신상의 사유”라고 설명했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날 오전 이사회를 열어 사내이사인 피터얀 반데피트를 임시 대표로 선임했다.우아한형제들은 다음 달 주주총회와 이사회 의결을 거쳐 차기 신임 대표를 선임할 예정이다.
미토마 카오루 이적
:구체적으로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램시마' 정맥주사 제형(IV)의 지난해 매출이 약 1조원에 달했고, 피하주사(SC) 제형 매출은 3천억원을 넘었다.
미토마 이적,앞서 원자력규제위원회의 전문가 조사단은 10년 전인 2014년 2호기 바로 아래에 있는 'D-1'이라 불리는 파쇄대(단층에서 암석이 부스러진 부분)가 원전 부지 내에 있는 K단층에 끌려 암반이 어긋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2011년 후쿠시마 제1원전 폭발 사고 이후 책정된 신규제 기준에서는 약 12만∼13만년 전 이후 활동한 단층을 활단층이라고 정의하면서 원자로 등 중요 시설의 직하에 활단층이 있으면 운전할 수 없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