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8일(현지시간) 크리에이터 플랫폼 팬뷰는‘월드 AI 크리에이터 어워드’의 최종 우승자로 모로코의 켄자 라일리를 선정했다.
2위는 프랑스의 라리나,프리미어리그 후원3위는 포르투갈의 올리비아C가 차지했다.
우승자인 라일리에게는 상금 5000 달러(약 690만원)와 1만 5000달러(약 2070만원)의 비즈니스 특전,프리미어리그 후원세계 최초의 미스 AI로서 자랑할 권리를 얻는다.정확히는 라일리를 개발한 개발자가 해당 특권을 누린다.
이번 대회를 위해 전 세계 AI 콘텐츠 제작자가 만든 1500명의 AI 미녀가 출사표를 던졌다.심사 기준은 아름다움,프리미어리그 후원기술,프리미어리그 후원SNS 영향력이다.
아름다움과 기술력 부문은 통상 AI에서 가장 많이 허점이 발생한다는 손과 눈 주변이 얼마나 실제 사람처럼 잘 구현됐는지를 주요하게 심사했다.SNS 영향력 부문은 온라인상에서 얼마나 많은 관심을 끌었는지를 기준으로 삼았다.
대회에 참가한 AI 제작자들은 사람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자신만의 원칙과 기술을 가지고 AI 미인을 만들었다.
이들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실제 현실 세계를 배경으로 한 사진과 영상이 다수 게재됐고,프리미어리그 후원인간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프리미어리그 후원사
:실제 단지는 100% 지하주차장(근린생활시설 제외) 설계를 적용하고 공원형 단지를 계획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높였다.
프리미어리그 후원,'6천억 벌금' 공탁해야 하는 트럼프, 부동산 자산 헐값 매각?황금 운동화 이어 '마가 모자' 팔며 후원금 끌어모으지만 역부족주거래 은행들 '1·6폭동' 후 거래 끊어 은행대출도 쉽지 않아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로이터 연합뉴스 지료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