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이에른 대 하이덴하임

음바예 니앙

NO.1: 음바예 니앙

주차된 차 들이받아 일가족 4명 부상,음바예 니앙의식 있는 상태로 병원 후송

서울 성북구의 한 아파트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가 주차된 차를 들이 받고 전복되는 사고가 일어났다./사진=뉴시스
서울 성북구의 한 아파트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차가 주차된 차를 들이 받고 전복되는 사고가 일어났다./사진=뉴시스 70대 운전자가 몰던 승용차가 아파트에 주차된 차를 들이받고 전복됐다.이 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

13일 서울 성북경찰서와 성북소방서에 다르면 이날 오후 2시쯤 성북구 돈암동의 한 아파트 지상 주차장에서 70대 남성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주차돼있던 차 1대와 오토바이 여러 대를 들이받고 전복됐다.

이 사고로 운전자 A씨와 조수석에 타고 있던 40대 아들 B씨가 중상을 입었지만 뒷좌석에 타고 있던 A씨의 며느리인 30대 여성,음바예 니앙10대 손자는 크게 다치지 않았다.이들은 모두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으로 후송됐다.

A씨는 현장에 출동한 경찰관에게 "차에 이상이 있었다"며 급발진을 주장했지만 음주나 약물을 한 상태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에게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보고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음바예 니앙

:당시 보금자리론의 신청액수는 2021년 2조4810억원, 2022년 1조4030억원에 달했다.

음바예 니앙,그리고 박지선 교수는 이런 이찬원의 심리를 정확하게 분석했는데, 이찬원 본인도 무릎을 치게 만든 숨겨진 심리는 과연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