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트위치 룰렛 목록 추천

발렌시아 대 알메리아

NO.1: 발렌시아 대 알메리아

NO.2: 발렌시아 cf 대 ud 알메리아 라인업

NO.3: 발렌시아 cf 대 ud 알메리아 통계

NO.4: 발렌시아 cf 대 ud 알메리아 순위

이상일 시장 "용인의 교육발전 위한 노력이 좋은 결실 맺을 수 있도록 할 것"

▲  경기 용인시가 백암고등학교,용인삼계교등학교와‘자율형공립고 2.0’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인시
경기 용인시가 백암고등학교,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용인삼계교등학교와 '자율형공립고 2.0' 사업 선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24일 시청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과 백암고등학교 김대관 교장·이은정 학부모회장,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용인삼계고등학교 김영우 교장·강영숙 학부모회장이 참석했다.

앞으로 시와 백암고·용인삼계고는 '자율형공립고 2.0' 사업에 선정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협약에 따라 시는 학교 운영과 행정·재정을 지원하고,각 학교는 지자체와 지역의 대학,기업의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지역거점학교 역할을 할 것을 약속했다.

이상일 시장은 "지난 19일 장상윤 대통령실 사회수석과 오석환 교육부 차관을 만난 자리에서 교육현안과 지원이 필요한 내용이 담긴 자료를 건네줬다"며 "백암고와 용인삼계고의 자율형 공립고 선정에 대한 필요성도 이 자료에 담아 지원을 요청했고,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잘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은 "학생들의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며 "용인의 교육 발전을 위한 시 공직자와 지역 내 학교 관계자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관 백암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은 교육현안에 많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백암고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주요 이슈와 관련해 이상일 시장이 직접 챙겨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영우 용인삼계고 교장은 "자율형공립고 2.0사업에 선정된다면 학교의 공교육 강화와 함께 지역거점학교로서 미래 인재 양성과 도시의 경쟁력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교육부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자율형공립고 2.0'은 학교가 지자체와 대학,기업과 함께 특색있고,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자율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을 지원하는 사업으로,5년 동안 교육부와 교육청에서 매년 2억 원의 예산을 지원받는다.

자율형 공립고 공모 선정 시 무학년제,조기입학,발렌시아 대 알메리아조기졸업 등의 학사 운영 특례와 특목고,자사고 수준의 교육과정 운영의 자율성을 가질 수 있고,지자체,기업,대학 등 지역 내 기관이 가진 인프라를 활용한 창의적 교육과정을 운영할 수 있다.

발렌시아 cf 대 ud 알메리아 순위

:한경협은 국가 전략 관점에서 해외 광산 지분을 늘리고 민관협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제언했다.

발렌시아 대 알메리아,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부인했지만, 미국은 이미 1년 전부터 러시아의 우주 기반 무기 개발 추진 계획을 추적하고 구체적인 정보를 수집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