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
KS-SQI는 한국표준협회가 국내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전문성,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진정성,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적극성,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사회적 가치 등 8개 영역으로 구분한 후 영역별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지표다.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했다.
SK텔레콤은 지난해‘글로벌 인공지능(AI)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 공개하고 다양한 서비스에 AI 기술을 접목해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보이스피싱 수신만 차단하는 게 아니라 발신까지 차단하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외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칭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이버 금융 범죄 예방 노력을 인정 받았다.
고객과 가장 가까운 접점인 고객센터에서도 AI 기술을 도입했다.ARS 상담사 연결 대기 시간 최소화,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ARS 이용 절차 간소화,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ARS 정보 검색의 용이성 제고 등에 이어 AI 기반 음성 인증을 선보였다.오는 하반기에는 통신 특화 대규모언어모델(LLM)을 고객 상담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에이닷(A.)을 정식 출시하고 통화 녹음,쥐라기 월드컵 돌발이 슛통화 요약,통역 콜 등 새로운 기능을 제공했다.구독서비스플랫폼‘T우주’는 120여개 제휴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청년 세대의 데이터 이용 패턴과 합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0 청년 요금제’와 장기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는‘스페셜 T’프로그램을 도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