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온라인 바카라 사이트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 - ID=2024-12-05%2Fowbjzj.html

NO.1: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

이르면 오는 10월 사내 셀 개발 시스템에 AI 추천 모형 연동
향후 배터리 모듈 및 팩 설계에 AI 기술 적용 추진
“비용절감 및 업무 효율성 개선 기대”

LG에너지솔루션 직원이 '최적 셀 설계 AI'를 설명하고 있다.[LG에너지솔루션 제공]
LG에너지솔루션 직원이 '최적 셀 설계 AI'를 설명하고 있다.[LG에너지솔루션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LG에너지솔루션은 고객들이 원하는 성능 요건을 입력하면 최적 배터리 셀 설계안을 단 하루 만에 도출하는‘최적 셀 설계 AI 추천 모형’을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배터리 셀 설계는 고객사가 원하는 주요 성능 인자(용량,에너지밀도,저항 등)를 만족하는 최적의 셀 조성을 도출해 내는 업무다.지금까지 관련 업무의 소요 시간은 약 2주였다.

LG에너지솔루션은 AI 기술 도입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배터리 셀 설계가 가능해지면서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을 대폭 개선해 시장 경쟁력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에는 고객이 요구하는 배터리를 고안하려면 배터리 셀 설계를 담당하는 인력이 여러 차례 설계 가안을 만들고 예상 성능을 도출하는 과정을 반복했다.하지만 이번에 개발한 AI 추천 모형은 고객사의 요구사양을 입력하면 최적 설계안을 단번에 도출해낸다.AI가 만들어 낸 설계 값을 검증하는 과정까지 포함해도 하루면 설계안을 확정 지을 수 있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수많은 고객사를 대응하며 설계안을 만들었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AI 모델을 설계했다”라며 “설계자의 숙련도와 무관하게 일정한 수준과 속도로 셀 설계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LG에너지솔루션‘최적 셀 설계 AI 추천 모형.[LG에너지솔루션 제공]
LG에너지솔루션‘최적 셀 설계 AI 추천 모형.[LG에너지솔루션 제공]


LG에너지솔루션은 기술과 품질 경쟁력을 높임과 동시에 고객의 요구에 더 빠르게 최적의 설계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가치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LG에너지솔루션 최고디지털책임자(CDO) 이진규 전무는 “배터리의 성능을 결정짓는 셀 설계에 AI 기술을 도입함으로써 압도적인 제품 경쟁력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르면 오는 10월부터 사내 셀 개발 시스템에 최적 셀 AI 추천 모형을 연동해 점차 배터리 셀 설계에 활용해 나갈 계획이다.현재는 시범 적용을 통해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다.아울러 향후에는 배터리 셀 뿐만 아니라 배터리 모듈 및 팩 설계에도 해당 AI 기술 적용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쥐라기 월드컵 오프닝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설계 과정 외에도 업무 전반에 생성형 AI 기술을 도입하는‘A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30년 넘게 축적한 차별화된 지식을 생성형 AI기술과 접목시켜,임직원들이 구매,생산,공정,설비,쥐라기 월드컵 오프닝품질 등 전 영역의 업무 노하우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

:"더불어민주당 잔류 결정을 내렸던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11일 총선을 30일 앞두고 백의종군을 선언했다.

쥐라기 월드컵 오프닝,차관급 3인 임명이 모두 내부 승진을 통해 이뤄진 만큼, 이들의 후임자 임명과 그에 따른 연쇄 이동 인사로 과기정통부의 고위급 인사도 빨라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