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
7월1일부터 22일까지 접수 진행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24 국제 OTT 시상식을 오는 10월6일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상식 후보작 공모 접수는 7월22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는‘피플스 초이스상’을 신설,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하는 총 15개 부문으로 개편 운영한다.최종 20여점을 시상한다.
경쟁 부문은 ▲우수한 첨단 제작기술을 선보인 콘텐츠에게 수여하는‘Best 디지털 VFX’▲전 세계에서 흥행성과 작품성이 높은 OTT 오리지널 콘텐츠에게 수여하는‘Best OTT 오리지널 시리즈’▲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포맷으로 성과를 낸 콘텐츠에게 수여하는‘Best 크리에이티브,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우수한 OST를 선보인 콘텐츠에게 수여하는‘음악상’등을 포함한 11개로 구성됐다.
초청 부문은 ▲AI 활용 등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한 플랫폼에게 수여하는‘뉴테크상’▲새로운 장르와 시도를 선보인 콘텐츠에게 수여하는‘혁신스토리상’▲세계에서 폭넓게 작품 활동을 한 인물에게 수여하는‘라이징스타상’▲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낸 배우를 대상으로 全 세계 시청자 투표로 선정하는‘피플스 초이스상’등을 포함한 4개 분야다.
최준호 과기정통부 방송진흥정책관은 “국제 OTT 시상식이 명실상부한 국제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국내외 OTT 기업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과기정통부는 국내 OTT‧콘텐츠의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진출 확대를 위한 정책적 지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
:이어 “정부는 전공의가 병원으로 복귀하는 데 걸림돌이 없도록 복귀하면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해 법적 부담없이 수련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고, 조속히 복귀하는 전공의에 대해서는 차질 없이 수련이 이루어지도록 하겠다”며 “수련기간 조정 등을 통해 필요한 시기에 전문의를 취득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자유계약선수,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