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배당률 배당수익률

입맛 월드컵

NO.1: 입맛 월드컵

주요 공시.
주요 공시.
셀트리온은 유럽의약품청(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로부터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CT-P43)'에 대해 유럽 품목 허가 승인 권고 의견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스테키마는 판상형 건선,입맛 월드컵건선성 관절염,입맛 월드컵크론병 등의 적응증으로 허가 승인을 권고 받았다.셀트리온은 "CHMP의 승인 권고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의 최종 승인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실상 승인이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했다. 

또 "셀트리온은 이미 국내에서 스테키마의 허가를 획득했으며,입맛 월드컵유럽에서도 최종 품목허가를 획득하면 글로벌 우스테키누맙 시장 공략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셀트리온은 지난달 12일 국내에서 오리지널 의약품이 보유한 전체 적응증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스테키마의 허가를 획득했으며,국내 판매를 위한 세부 절차 준비에 돌입한 상태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국내에 이어 유럽에서도 스테키마의 품목허가 승인이 가시화되면서 글로벌 우스테키누맙 시장 공략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남은 허가 절차를 차질없이 진행해 스테키마를 조속히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입맛 월드컵

:노환규 전 의협 회장 "노예 인정하고 거어 들어오라는 거냐""전공의 대규모 복귀 없을 것", "정부가 사태 종결하려는 시도일 뿐" 전공의 의사 가운 벗어던지나(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서울=연합뉴스) 김잔디 기자 = 정부가 병원을 이탈한 전공의들이 복귀할 경우 면허정지와 같은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겠다고 4일 선언했지만, 전공의들은 여전히 복귀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입맛 월드컵,윤희근 경찰청장은 19일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열린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13일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에 대해 서울경찰청에 고발장이 접수돼 서울 종로경찰서에 배당했다"면서 "향후 고발인 조사를 진행하는 등 절차에 따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