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플로나 괄사

탈의 마작|【켈린 아코스타】

탈의 마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약 30m 구간 무너져 출입 통제…태안 안흥진성도 성벽 일부 붕괴

무너진 성곽 모습 [국가유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무너진 성곽 모습
[국가유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김예나 기자 = 연일 이어지는 장맛비에 유네스코(UNESCO) 세계유산 등재를 준비하던 서울 한양도성이 피해를 봤다.

9일 국가유산청과 서울 종로구청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10시께 북악산 백악쉼터 인근 한양도성 성곽 약 30m 구간이 무너져 내린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까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구청 측은 이날 오전 7시께 등산객으로부터 신고를 받은 뒤,북악산 1번 탐방로 입구 일대의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현재 창의문에서 청운대로 이어지는 탐방로를 출입 통제하고 있으며 추가 피해가 없도록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양도성은 서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조선시대 성곽 유적이다.

조선 건국 초에 태조(재위 1392∼1398)가 한양으로 수도를 옮기고자 궁궐과 종묘를 지은 뒤 외부 침입으로부터 수도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축조했다.

무너진 성곽 모습 [국가유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무너진 성곽 모습
[국가유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도성은 백악산,낙산,탈의 마작남산(과거 목멱산),탈의 마작인왕산의 정상과 능선을 따라 지어졌는데 당대 성을 쌓는 기술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유산으로 평가받는다.

한양도성과 북한산성·탕춘대성을 잇는 '한양의 수도성곽'은 지난해 세계유산 등재 신청 후보로 선정돼 예비평가 신청서를 제출한 바 있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이날 오후 피해 현장을 찾아 향후 보수·정비 방안 등을 검토할 예정이다.

전날 많은 비가 내린 충청 지역에서도 국가유산 피해가 이어졌다.

국가유산청에 따르면 사적인 태안 안흥진성의 성벽 약 3.5m 구간이 무너져 내려 현재 출입을 제한하고 긴급 조치가 진행 중이다.

국가유산청 관계자는 "피해가 발생한 구간에는 천막을 설치했고,탈의 마작낙석이 도로 위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가설 펜스를 설치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탈의 마작

탈의 마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탈의 마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러곤 아무 일 없다는 듯 차에 올라탔다.

탈의 마작,항의 표시로 사직서를 낸 전공의는 이제 그만 돌아오고, 떠날 전공의는 떠나라는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