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비야레알 대 지로나

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 - 로또당첨자들꿈

NO.1: 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

NO.2: 바이에른 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

최근 전기차 화재 급증에 주민 불안 고조
이동식 소화수조,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질식소화 덮개 등 도입

서울 성동구는 성동소방서,성동경찰서와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을 전날 맺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은 협약식.[성동구 제공]
서울 성동구는 성동소방서,성동경찰서와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을 전날 맺었다고 14일 밝혔다.사진은 협약식.[성동구 제공]

[헤럴드경제=김수한 기자]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성동소방서,성동경찰서와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을 전날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구는 전기차 화재 시 초기 대응이 가장 중요하다고 보고 관계 기관과 전기차 화재 전용장비를 보강해 운용하기로 했다.구는 우선 전기차 화재 진압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진 이동식 소화수조,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차량을 덮는 질식소화 덮개 등의 장비를 도입한다.

또 화재 시 교통 통제,현장 안전 확보 등의 신속한 대응을 위해 소방서와 경찰서가 합동 정기훈련을 실시하기로 했다.

세 기관은 아파트 단지 내 지하주차장에 설치된 전기차 충전기에 대해 긴급 합동점검을 이달 중 완료하고 아파트 단지 관리소장 등을 대상으로 안전교육도 시행한다.

향후 전기차 충전구역에 열화상 폐쇄회로(CC)TV 설치를 권고해 화재를 조기에 감지하고 경고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정원오 구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전기차 화재 발생을 우려하는 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고자 구청,경찰서,소방서가 뜻을 모았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주민의 안전한 일상을 위해 관계 기관과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

:벤츠·BMW-현대차·기아, 도전과 응전BMW 5시리즈(왼쪽)와 벤츠 E클래스 [사진출처=BMW, 벤츠]‘메기·말파리 효과’ 대표 사례는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애플 아이폰과 삼성 갤럭시입니다.

뮌헨 슈투트가르트 평점,미국을 비롯한 세계 여러 독자들의 책 선정에 있어 길잡이가 된다는 평가를 받는 권위있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