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파워볼 영어로
NO.2: 파워볼 영어
尹초대 검찰총장 이원석 임기 마무리
김 여사 디올백 사건 수사 거의 마쳐
임기 내 주요 사건 종결 여부 관심
[서울경제]
운석열 정부의 초대 검찰총장인 이원석 검찰총장이 임기를 한 달 남겨두고 차기 총장 취임 전 김건희 여사의 '디올백 수수 의혹' 등 주요 사건이 종결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이 총장은 평소에도 차기 총장에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김 여사 사건 등 임기 내 주요 사건을 마무리하겠다고 밝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2년 전 취임한 이 총장은 다음 달 15일까지 임기로 이날 기준 임기가 한 달 남았다.
이 총장은 이른바 '검수완박' 법안 시행 직후 취임했다.이 총장은 취임 직후부터 경찰과 수시로 소통하며 검찰 수사권 축소에 따른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평가받는다.또 복원된 대검 마약·조직범죄부와 서울남부지검 금융·증권범죄합수부 등을 통해 마약,파워볼 영어주식·코인사기,파워볼 영어전세사기 등 민생 범죄에 대응하는 데 매진했다.
또 쌍방울 대북송금사건·대장동 개발특혜 사건·더불어민주당 돈봉투 사건 등 정치권이 연루된 사건을 총지휘하는 검찰 수장으로서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특히 이 총장이 큰 공을 들인 쌍방울 대북송금사건은 더불어민주당 측이 '검찰청 내 술판 회유' 등 주장에 나섰고 이 총장도‘허위 주장’이라며 적극 대응했다.결국 이 사건은 지난 6월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재판에 넘겨지며 일단락됐다.
이 총장은 여야 막론하고 원칙 수사를 강조했다.김건희 여사가 연루된 '디올백 수수 의혹'과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관여 의혹' 중 유일하게 지휘권이 있는 디올백 수수 의혹의 경우 임기 내 수사 결과가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검찰의 수사 지연에 대한 비판이 커지는 가운데 디올백 사건에 대한 공정하고 신속한 종결이 국민의 신뢰를 회복하는 방안이라는 평가다.현재 디올백 수수 의혹 사건은 최근 검찰이 김 여사가 제출한 디올백과 서울의소리가 제공했다는 제품이 동일 제품이라고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지난달 김 여사를 서울 모처에서 대면 조사했고 대통령실 행정관도 추가로 불러 이에 따른 진술 검증도 마치며 관련 수사가 마무리 단계로 가고 있다.
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검사 4인에 대한 탄핵 대응도 이 총장이 마무리를 지어야 할 부분이다.민주당은 14일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에 대한 탄핵조사 청문회를 열었다.이후 나머지 3명의 검사들에 대해서도 청문회를 열고 탄핵 공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파워볼 영어로
:전여옥 "여성중대장이 온갖 가혹행위 해서 훈련병 죽인 사건""페미니스트, 남성 혐오 상징으로 군인 꼽아…'고기방패'라고도 해""군대 영 제대로 세우기 위해서라도 철저하게 벌하고 바로잡아야"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데일리안 = 이태준 기자] 전여옥 전 새누리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훈련병 사망 사건과 관련해 "철저한 상명하복의 군대에서 '극렬 페미니스트의 남혐'이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를 이번 훈련병 사건이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파워볼 영어,일평균 사전 판매량 17만3000여대로 역대 최다 사전 판매량을 기록한 갤럭시노트10(138만대)의 12만5000여대를 추월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