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호들

야마모토 야구

NO.1: 야마모토 야구

화재진압장비 보강…지하 전기차충전시설 공동주택 합동점검

성동소방서·성동구청·성동경찰서 전기차 화재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 체결 [성동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성동소방서·성동구청·성동경찰서 전기차 화재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 체결
[성동구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최근 잇따른 전기차 화재로 주민 우려가 커짐에 따라 지난 13일 성동소방서·성동경찰서와 '성동구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협약에는 전기차 화재 때 초기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화재 진압을 위한 전용 장비를 보강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에 따라 구는 성동소방서에 이동식 소화수조(이동식 침수조)와 질식소화덮개 등 전기차 화재 진압장비의 보강을 지원한다.

또한 효율적인 화재 진압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세 기관이 정기적으로 화재 대응조치 훈련을 합동으로 추진하는 등 협력체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세 기관은 지하주차장 내 전기차 충전기가 설치된 성동구 공동주택에 대한 긴급 합동점검을 이달 중으로 완료하고,야마모토 야구공동주택 관리자를 대상으로 특별 화재안전 교육도 진행하기로 뜻을 모았다.

전기차 충전 구역에는 열화상 폐쇄회로(CC)TV 설치를 권고해 화재를 조기에 감지·경고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다.

정원오 구청장은 "주민 불안을 해소하고 '더 안전하고 살기 좋은 성동'을 함께 만들기 위해 성동소방서와 성동경찰서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는 데 그 의미가 있다"며 "관계기관들과 협력체계를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야마모토 야구

:어떤 게 문제니 이런 방식으로 치료·보존하면 된다, 이렇게요.

야마모토 야구,탐방로는 무장애도로로 조성돼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유모차, 휠체어 사용자까지 누구나 쉽게 탐사체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