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2: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평점
NO.3: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평점
NO.4: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차전
NO.5: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차전 평점
NO.6: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2 차전
NO.7: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NO.8: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타임 라인
NO.9: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NO.10: 아틀레티코 대 도르트문트
'퇴진 위기' 수준의 저조한 지지율에 몰린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오는 9월 집권 자민당 총재 선거전에 불출마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당내에서 나오는 가운데 스가 요시히데 전 총리도 압박성 발언을 했다고 일본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스가 전 총리는 어제 잡지사 '문예춘추'의 온라인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대로는 정권이 교체될 것이라는 위기감을 가진 사람이 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가 전 총리는 오는 9월 자민당 총재 선거에서 새로운 지도자가 나와야 하느냐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한다'며 '당 쇄신을 이해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산케이신문은 사실상 퇴진 요구로 받아들일 수 있는 발언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아사히신문은 사실상 기시다 총리 불출마를 압박하고 퇴진을 요구한 발언이라며 이미 당내에서 스가 전 총리의 발언으로 당내 압력이 한층 더 강해질 것 같다고 분석했습니다.
최근 기시다 내각 지지율은 3년 전 스가 전 총리가 불출마를 선언할 때 못지않게 추락했습니다.
요미우리신문은 지난 21~23일 천여 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기시다 내각 지지율은 23%로 5월보다 3%p 하락하면서 기시다 정권 출범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전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도르트문트 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라인업
:로이터=연합뉴스바르셀로나=강광우 기자 kang.
도르트문트 아틀레티코,“기강 해이 등 석연치 않은 이유로 수차례 해임 예고” 진정서 접수 노조 “사측, 야근 하지 말라면서 손흥민 새벽 경기 실시간 기사 압박” ▲디자인=안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