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784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독립운동가 후손들로 구성된 광복회 회원들이 13일 용산 대통령실 인근 전쟁기념관 앞에서 집회를 열고 김형석 독립기념관장의 임명 철회와 자진사퇴를 요구했습니다.
이날 집회는 서울시지부 회원 100여 명과 경기도지부 회원 100여 명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김 관장 임명 이후 광복회가 서울에서 집회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집회에 참석한 회원들은 피켓과 태극기를 들고 "김형석 사퇴하라",로또 784당첨번호"역사왜곡 철회하라",로또 784당첨번호"독립기념관 지켜내자" 등 구호를 외쳤습니다.
김대하 광복회 서울시지부장은 집회에서 "대한민국은 1919년 임시정부로 건국된 게 아니라 1948년 건국되었고,로또 784당첨번호일제시대는 나라가 없었기 때문에 당시 모든 국민은 일본 식민이었다고 주장하는 사람을 독립기념관장으로 임명하는 것을 어떻게 우리가 용납할 수 있겠냐"고 말했습니다.
이어 "대한민국이 1948년에 건국됐다고 억지 주장하는 인사가 독립기념관장에 임명된 것은 독립기념관의 역사와 정통성에 반하는 것"이라면서 김형석 관장의 임명 철회를 요구했습니다.
이어 다른 기관장들의 인선도 문제 삼았습니다.
김호동 광복회 경기도지부장은 "얼마 전 한국학중앙연구원 이사장으로 '식민지 근대화론'의 대표학자 김주성을 임명하더니,로또 784당첨번호쌀을 수탈당한 게 아니라 수출한 것이라는 김낙년 교수를 한국학중앙연구원장으로 임명했다"며 이들의 임명 철회를 촉구했습니다.
또 "광복절을 건국절로 배워야 한다고 한 이배용 교수가 재작년 국가교육위원장에 임명됐고,로또 784당첨번호노근리 양민학살 사건은 불법 희생이 아니라는 김광동 위원을 진실·화해를위한과거사정리위원장으로 임명했으며 박근혜 정권의 국정역사교과서 편찬 심의위원 허동현을 국사편찬위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날 집회에 이종찬 광복회장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광복회 관계자는 채널A와의 통화에서 "정부가 국립기념관장 임명 철회 뿐만 아니라 한 발짝 더 나아가 건국절 관련해 정확한 입장 표명을 하지 않는다면,로또 784당첨번호정부의 광복절 기념식에는 끝까지 참석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