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왓킨스

【더글로리 양주】아시안컵 타이 브레이크|왓킨스

NO.1: 더글로리 양주

NO.2: 더글로리 양주병

NO.3: 더글로리 양주 가격

[서울신문 나우뉴스]

미국의 장거리 미사일‘에이태큼스’(ATACMS)의 유도시스템을 뜯어 분석 중인 러시아 전문가.
미국의 장거리 미사일‘에이태큼스’(ATACMS)의 유도시스템을 뜯어 분석 중인 러시아 전문가.러시아군이 미국의 장거리 미사일‘에이태큼스’(ATACMS)의 유도시스템을 노획해 분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지난 1일(현지시간)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은 러시아군이 온전한 상태의 에이태큼스 유도시스템을 노획했으며 이를 뜯어 연구 중인 영상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러시아 국영 통신사 RIA가 공개한 해당 영상을 보면 신원이 공개되지 않은 러시아의 무기 전문가가 에이태큼스 유도시스템을 이리저리 뜯어 분석하는 모습이 확인된다.영상에서 그는 부품을 보여주며 “레이저 링 자이로스코프가 3개 있으며 이를 통해 조정된 탄도 궤적을 유지한다”면서 “GPS 안테나 덕분에 탄도 궤적의 1차 및 최종 구간에서 수정이 이루어진다”고 설명했다.또한 GPS 유도 시스템 부품 뒷면에 라벨이 붙어있는 것이 보이는데,더글로리 양주이는 미국 앨라배마의 미군기지에 나온 것임을 시사한다.

이에대해 러시아 예비역 대령인 빅토르 리토브킨은 현지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에 얻은 정보를 활용해 에이태큼스의 격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면서 “러시아군은 지대공 미사일 시스템을 재구성할 수 있으며 전자전 시스템도 조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다만 로이터 통신은 영상 속 부품이 진짜 에이태큼스의 것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짚었다.그러나 실제로 러시아가 에이태큼스의 유도 기능을 분석해 대처할 경우,최근 전선에서의 위력도 뚝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미국 장거리 지대지 미사일 ATACMS(에이태큼스) 자료사진과 공격받은 러시아 군사 훈련장 모습
미국 장거리 지대지 미사일 ATACMS(에이태큼스) 자료사진과 공격받은 러시아 군사 훈련장 모습
에이태큼스는 미국 군수업체 록히드 마틴이 개발한 미 육군의 전술탄도미사일로,더글로리 양주사거리는 약 300㎞에 이른다.그간 우크라이나는 장거리 미사일인 에이태큼스 지원을 절실하게 원했지만,더글로리 양주미국은 러시아 본토 공격에 사용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우크라이나의 요청을 거부해 왔다.그러나 전쟁이 장기화하고 우크라이나에게 불리한 전황이 길어지자 미국은 지난 3월 우크라이나에 사거리가 300㎞에 달하는 신형 에이태큼스 미사일을 비밀리에 제공했다.

더글로리 양주

:이날 실업급여 신청자 기초교육장에 모인 20여 명 중 절반 이상은 60세 이상 어르신이었다.

더글로리 양주,29/뉴스1 ⓒ News1 송원영 기자심상정 녹색정의당 원내대표 등이 29일 서울 여의도 국회 로텐더홀에서 '비례1석 축소 양당담합' 규탄 피켓팅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