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고스톱 명칭
경기 안산시 한 학원가에서 10대 여학생이 10대 남학생으로부터 흉기에 찔려 크게 다쳤다.사진은 경찰청./사진=뉴시스 경기 안산시 소재 한 학원가에서 10대 여학생이 10대 남학생으로부터 흉기에 찔려 크게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
1일 뉴시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40분 안산시 단원구 한 학원 화장실에서 10대 A군이 또래 B양에게 흉기를 휘둘렀다.A군은 범행 직후 달아났다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 측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학원 인근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A군을 발견해 체포했다.A군과 B양은 현재 생명이 위중한 상태로 각각 병원에서 치료 중이다.
경찰은 이들의 관계를 조사하는 한편 A군의 구체적인 범행동기를 추후 조사할 방침이다.경찰 관계자는 "병원 치료중에 있어 조사는 이뤄지지 못한 상태"라고 전했다.
고스톱 명칭
:[다큐멘토링] 리더가 무능하면 배는 산으로 간다통찰·열정·소통의 리더 이순신 56편국호 인정받은 풍신수길1596년 조선 재침 선언교섭기 치밀하게 준비해15만명 넘는 원정군 편성어이없는 원균 재등용론원균 재등용 두둔한 선조1596년 병신년.
고스톱 명칭,민주당에서 청년전략특구로 지정해 공개 오디션을 치렀던 서울 서대문갑 경선에서 친명(친이재명) 인사인 김동아(36) 변호사는 오디션 탈락 하루 만에 구제되면서 불공정 시비가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