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야구 42

프로야구 개막전 - ID=2024-12-05%2Fpkgqdm.html

프로야구 개막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작년보다 7일 빨라…기상청 "기온은 타 지역과 비슷,습도 높아 주의보"

(용인=연합뉴스) 최해민 권준우 기자 = 11일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경기도 용인에서는 때 이른 더위에 살수차량 운행이 시작되고 폭염 쉼터에 어르신들의 발길이 줄을 잇는 등 한여름에나 볼 법한 광경이 이어졌다.

용인 처인구 한 경로당 폭염쉼터 모습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용인 처인구 한 경로당 폭염쉼터 모습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 오후 처인구 이동읍에서는 폭염 쉼터 중 한 곳인 원촌경로당에 어르신 10여명이 모여 더위를 식히고 있었다.

오후 1시 기준 용인 이동읍 일대 기온은 30.9도를 기록했다.

30도 안팎의 기온은 다른 지역과 비교할 때 크게 높은 건 아니지만,이동읍 지역은 습도가 70% 정도로 높아 체감온도 상승으로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상태다.

차칠영 경로당 회장은 "비교적 덜 더운 오전 이른 시간에는 다들 밭에 나가 일을 하고 오후께 경로당에 모인다"며 "오늘은 유독 덥고 습해서 많은 회원이 경로당을 찾았다"고 전했다.

처인구 마북동 삼호벽산아파트 단지 내에 마련된 경로당에도 어르신 10여명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한 어르신은 "평소엔 선풍기만 틀어놓고 있었는데 오늘은 너무 더워서 에어컨을 켰다"며 "더워서인지 오늘 더 많은 회원이 오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용인시는 폭염 대응 매뉴얼에 따라 관내 경로당 등 71곳을 폭염 쉼터로 지정해 운영 중이다.

폭염 쉼터에는 냉방기기 가동에 따른 비용 등의 일부가 지원된다.

시는 폭염주의보 발효에 따라 관내 3개 구에서 각 1대씩의 살수차 운행을 시작했다.

일찌감치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소방당국도 비상체제에 돌입했다.

폭염119구급대 꼼꼼하게 물품 점검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11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원소방서에서 정자119안전센터 박민주 소방교와 김상수 소방사가 얼음조끼와 아이스팩 등 폭염 대비 물품을 점검하
폭염119구급대 꼼꼼하게 물품 점검
(수원=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11일 오전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원소방서에서 정자119안전센터 박민주 소방교와 김상수 소방사가 얼음조끼와 아이스팩 등 폭염 대비 물품을 점검하고 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올여름 폭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오는 9월 말까지 '119폭염구급대'를 운영하는 등 폭염 대비 구급 대책을 실시하고 있다.
119폭염구급대는 얼음조끼 · 팩,체온계,생리식염수 정맥주사 세트,소금,전해질용액 등 폭염 대비 물품을 갖춘 구급차로 도내 35개 소방서에 총 281대가 준비됐다.2024.6.11


경기도소방재난본부는 오는 9월까지 얼음조끼 및 얼음팩,체온계,생리식염수,정맥주사세트,프로야구 개막전소금 등 온열질환 대비 물품 9종을 갖춘 구급차 281대를 동원한 119폭염 구급대를 운영한다.

119종합상황실에서도 온열질환 신고 접수 시 초기 응급처치 방법을 안내하고 온열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병원으로 환자가 이송되도록 하는 등 상담 기능을 강화키로 했다.

수도권기상청에 따르면 경기지역은 이날 오후 1시 기준 동두천 상패동 32.4도,여주 점동 32.1도,고양 고양동 32도,안성 양성면 31.9도,양주 은현면 31.8도 등 무더운 날씨를 보였다.

용인,시흥,프로야구 개막전김포 등에서는 습도가 60∼70%까지 오르면서 체감온도는 실제 온도보다 1∼3도 더 높았다.

기상청은 오는 14일을 기점으로 폭염특보가 타 시군으로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기상청 관계자는 "오는 12∼13일 더위가 약간 주춤하다가 14일인 금요일에는 체감온도가 31도를 넘는 무더위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아울러 주말에는 비 예보가 있어 더위는 다소 누그러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지난해 경기도에서 발생한 온열질환자는 683명으로,프로야구 개막전2022년 353명과 비교해 93.5% 늘었다.

폭염주의보에 살수차 운행 시작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폭염주의보에 살수차 운행 시작
[독자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프로야구 개막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로야구 개막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민의힘에서 공천 잡음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대표적인 예가 김성태 전 의원이 꼽히는데 공천 배제되고 크게 반발을 했다가 하루 만에 한동훈 위원장의 함께 해달라는 메시지에 당의 결정을 수용하겠다, 이런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어제 김무성 전 대표의 불출마선언도 화제가 됐는데.

프로야구 개막전,투기 등 위법행위가 적발된 기획부동산 등은 관계 법률에 따라 고발, 수사 의뢰 등 엄중히 조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