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핀란드 u21

세븐 포커 전략 - ID=2024-12-05%2Fpkwhzk.html

NO.1: 세븐 포커 전략

서천군 공무원 A씨,세븐 포커 전략군수와 공무원 비위 제보
"일본 출장 복귀 C씨는 군수 부인에 명품백·술"
신고받은 충남도,서천군에 보내 '뭉개기' 논란

역술인 천공(왼쪽)과 김기웅(오른쪽) 서천군수가 지난해 6월 서천 한산모시문화제 행사장에서 함께 걷고 있다.당시 서천군수가 일개 역술인을 서천경찰서 고위직과 김성관 부군수 등과 함께 VIP로 영접하는 게 맞냐는 논
역술인 천공(왼쪽)과 김기웅(오른쪽) 서천군수가 지난해 6월 서천 한산모시문화제 행사장에서 함께 걷고 있다.당시 서천군수가 일개 역술인을 서천경찰서 고위직과 김성관 부군수 등과 함께 VIP로 영접하는 게 맞냐는 논란이 일었다.독자 제공

관할 기초단체장의 비위 의혹을 신고받은 충남도가 사건을 해당 지자체로 떠넘겨 논란이 일고 있다.해당 지자체가 현재 벌이고 있는 감사의 실효성에 대한 우려와 함께 충남도의 '신고 뭉개기' 비판이 제기된다.

서천군 감사팀 관계자는 17일 "A씨가 지난 3일 충남도 공직비리 익명신고센터를 통해 제보한 내용을 충남도 감사위원회 공직감찰팀으로부터 4일 넘겨받았다"며 "현재 제보에 등장하는 서천군 팀장급 공무원인 B,C씨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충남도와 서천군에 따르면 B씨는 김기웅 군수 및 군수 부인과의 사적 친분을 이용해 직원들에게 근무시간 외 사적인 일 강요 등 공무원에게 금지된 행동을 했다.구체적으로는 △의회 직원을 시켜 자신의 5급 사무관 승진을 위한 온라인교육을 대리로 이수하게 하고 △서천군 국장과 과장급 공무원들이 작년 12월부터 지난달 21일까지 군수 소유의 통나무집에서 수십 차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 등을 제공했다.또 △이들 공무원에게,세븐 포커 전략김 군수를 소개한 지상파 TV 영상을 틀면서 '왜 김기웅 군수가 재선해야 하는지'에 대해 일장 연설하기도 했다.이에 대해 행정안전부 관계자는 "모두 공직자들이 해선 안 되는 행동이고,사실이라면 처벌을 받을 수 있는 내용”이라고 말했다.

A씨의 진정서에는 김 군수 부인의 명품백 수수 의혹도 포함됐다.A씨는 "B팀장이 몇몇 직원을 군수 부인에게 소개했고,세븐 포커 전략그중 여성인 C씨가 지난해 5월 일본 여행에서 구입한 것으로 추정되는 명품백과 고급술을 군수 부인에게 선물했다"는 내용도 진정서에 담았다.이 같은 비위를 신고한 A씨는 진정서에서 "(군수와 공무원들이)일탈과 불법 행위로 예산을 낭비하고 있다"며 "철저한 조사를 통해 공직 기강을 바로 세워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일은 거꾸로 가는 분위기다.관할 기초단체의 수장이 연루된 사건인 만큼 신고를 받은 충남도가 직접 감사해야 했지만,사건 당사자들이 있는 서천군으로 넘겼기 때문이다.인근 지자체 감사위 관계자는 "A씨는 공직자로서의 생명을 걸고 신고한 것인데,세븐 포커 전략충남도는 고민도 없이 그걸 하루 만에 서천군으로 넘겼다"며 "감사의 기본이 안 된,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충남도는 문제의 심각성과 향후 사태 파장을 예상하지 못하는 분위기다.배병철 충남도 감사위원장은 "선출직인 군수와 그의 부인은 감사 대상이 아니고,세븐 포커 전략제보에 등장하는 B,세븐 포커 전략C씨 모두 하급(6급)"이라며 "도에서 감사를 하는 것보다 해당 지자체에서 감사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서천군으로 넘겼다"고 해명했다.배 위원장은 서산경찰서장 출신이다.

서천군은 엄정한 조사를 강조했다.그러나 납득할 만한 결과를 도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감사팀 관계자는 "B팀장과 C씨 모두 제보 사실을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다"며 "철저한 조사를 통해 공개할 내용이 있으면 공개하고,강제 조사가 필요할 경우 수사 당국에도 고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논란이 확산하자 서천군공무원노조도 관련 성명을 내고 사태를 예의주시한다는 방침이다.

서천군 현직 공무원 A씨가 충남도 누리집에 공익 제보한 내용의 일부.독자 제공
서천군 현직 공무원 A씨가 충남도 누리집에 공익 제보한 내용의 일부.독자 제공


세븐 포커 전략

:정부는 통신 3사 구도에 균열을 내 양질의 통신 서비스를 더 저렴하게 만들겠다는 의지가 컸다.

세븐 포커 전략,◇중국의 판다 외교 정책 현재 중국에서는 판다의 국외 반출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 있는 대부분의 판다는 중국이 소유권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