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aodi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우리카지노 본사|aodi

NO.1: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앵커]

이렇게 집단 휴진을 강행한 의사들은 오늘(18일) 서울 여의도에서 대규모 집회를 열고 의대 증원 철회를 주장했습니다.

의사협회는 이 요구가 수용되지 않으면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가겠다고 예고했습니다.

이예린 기잡니다.

[리포트]

의대 증원에 반발해 집단 휴진을 강행한 의사들이 서울 여의도공원에 모였습니다.

지난 3월에 이어 3달 만에 다시 열린 대규모 집회입니다.

[김창수/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 회장 : "의대 증원은 절대 필수의료 살릴 수 없어.과학적 사실이 이미 증명.그럼에도 무시하고 의료농단을 마치 의료개혁으로 둔갑하여."]

대한의사협회가 내건 요구사항은 의대 증원안 재논의와 필수의료 패키지의 쟁점 사안의 수정 보완 등 모두 3가지.

임현택 의협 회장은 "정부가 자신들의 요구를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돌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임현택/대한의사협회 회장 : "전공의와 의대생 대한 부당한 탄압을 즉각 멈추어줄 것을 요구합니다.정부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우리는 오는 27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갈 것입니다."]

임 회장은 또 "전국의 전공의들이 의료현장을 떠난 지 4달이 넘었다"며,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의사를 생명을 살리는 전문가로 존중하고 목소리에 귀기울여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당초 의협이 신고한 집회 참가자는 의사와 전공의,의대생 등 2만 명.

경찰은 오늘 집회에 최대 만 2천 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참가자들은 약 두 시간 동안 집회를 가진 뒤 가두 행진을 벌였습니다.

한편,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성명을 통해 "의사들이 불법 집단 휴진으로 히포크라테스 선서를 내팽개쳤다"며 "불법행위를 법대로 처리하라"고 요구했습니다.

KBS 뉴스 이예린입니다.

촬영기자:하정현/영상편집:강정희/그래픽:고석훈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채널 추가
▷ 네이버,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

:다시 일어나지 못한 A씨는 유치장이 있는 천안동남서로 옮겨졌고, 11일 오전 7시가 넘어서야 병원으로 이송됐다.

카타르 월드컵 손흥민 마스크,지난 1월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국토계획법 일부 개정안’은 공간혁신구역을 지정해 기존 용도에 따른 건축 용적률, 건폐율 등을 유연하게 적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나 실제 적용범위가 어느 정도일지는 미지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