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사이트 추천

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

NO.1: 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

"전공의 억압하는 상황 묵과 못 해"



연세대 의료원 소속 세브란스병원,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울산대 의대 소속 서울아산병원 교수들에 이어 고려대 의료원 소속 교수들도 응급·중증 환자를 제외한 무기한 휴진을 예고했다.

고려대 안암·구로·안산병원 교수들로 구성된 고려대 의대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1일 입장문을 통해 "12일부터 무기한 자율 휴진에 돌입하겠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의료 사태로 인한 의료인들의 누적된 과로를 피하고,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환자 안전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며 "가장 힘없는 학생과 전공의를 억압하며 전공의와 적극적인 대화를 시도하지 않는 상황을 묵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의료계는 다각적인 해결책과 중도안을 정부에 제시하며 대화를 시도했지만,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정부는 단 하나의 조건도 관철시키지 않은 채 오히려 의료계에 초법적인 행정 명령을 남발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의대생의 휴학을 승인하고,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전공의의 사직 처리에 대한 억압을 철회해달라"면서 "의료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공의 요구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전공의와 대화해달라"고 촉구했다.

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

:출동한 경찰은 CCTV 추적 등을 통해 같은 날 오후 9시께 집에 있던 A씨를 체포했다.

as 로마 대 슬라비아 프라하 라인업,78%에 이르는 42명이 ‘매수(BUY)’ 의견을 내놓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