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
서대문구 7월 부과 규모 435억원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는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 올해 7월 정기분 재산세 납부 기간 중 과세 상담과 납세 편의 제공을 위해‘납세상담반’을 편성,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통해 구민의 납부 문의 때 친절하고 신속하게 응대하며 고품질 세무행정서비스를 구현한다는 목표다.
재산세는 매년 6월 1일 현재 주택,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건축물,토지,선박 등의 소유자에게 7월과 9월로 나뉘어 과세된다.7월에는 주택의 2분의 1과 주택 이외 건축물,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선박 등에,이어 9월에는 주택의 나머지 2분의 1과 주택 부속 토지를 제외한 기타 토지에 과세된다.
서대문구의 이번 7월 정기분 재산세 부과 규모는 총 14만9707건에 약 435억원으로 구는 이달 13일까지 고지서를 발송한다.납부 기한이 지나면 그다음 달에는 최초 납부지연가산세 3%를,재산세액이 45만원 이상이면 이후 추가 납부지연가산세(1개월마다 0.66%씩 60개월간)를 더 내야 한다.
재산세는 전국 시중은행,농협,수협,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새마을금고,우체국을 방문해 낼 수 있다.편의점(CU,GS25,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세븐일레븐,미니스톱,바이더웨이)에서는 신용카드(우리BC,삼성,현대,하나,롯데카드만 가능) 또는 현금카드(신한은행 외 이체수수료 발생)로 24시간 납부할 수 있다.
서울시 인터넷 세금납부 시스템 이택스나 스마트폰 앱‘서울시 세금납부(STAX)’에서 은행 계좌이체나 신용카드로 내도 된다.재산세와 관련한 궁금한 내용은 서대문구청 재산세과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
:포트노 회장의 말을 비웃듯 그때부터 여성 음악가들은 대중음악계를 장악하기 시작했다.
agf 대 미트윌란 라인업,신생아 특례대출, 배우자 청약통장 가입기간 합산, 부부 중복 청약, 다자녀 특별공급 기준 완화, 생애최초·신혼부부 특별공급 등 청약제도가 완화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요자는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