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아시안컵 핑크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 ID=2024-12-05%2Fpujeis.html

NO.1: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

NO.2: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방송 채널

NO.3: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타임라인

NO.4: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경기

NO.5: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NO.6: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통계

NO.7: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NO.8: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순위

전 국가대표 김영광./유튜브 채널 '나 김영광이오' 뉴스1
전 국가대표 김영광./유튜브 채널 '나 김영광이오' 뉴스1
국가대표 골키퍼 출신 김영광(41)은 대한축구협회가 홍명보(55) 국가대표팀 감독을 선임해 논란이 일고 있는 것에 대해 “지금 축구협회에 계시는 분들 중 본인 스스로 생각했을 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스스로 나가셔야 한다”고 반발했다.

김영광은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계적인 시스템이 잡혀 있지 않으니 (감독을) 급하게 구하게 되는 것”이라면서 “(전략강화위원회 내부에서) 다수결도 진행했다고 하는데,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초등학교에서 반장 뽑는 것도 아니고”라고 했다.

홍명보 감독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이지만,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이번 판단은 많이 아쉽다”면서 “다들‘저걸 왜 수락하셨지’하는 안타까운 마음일 것이다.수락을 한 이유가 궁금하다”라고 했다.

김영광은 “안에서 내부적인 뭔가는 있었겠지만 밖에서 팬들이 볼 때는‘장난하냐’이렇게 볼 수밖에 없는 것”이라며 “상황이 말 그대로 어이가 없는 상황이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지금 축구협회에 계시는 분들 중 본인 스스로 생각했을 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스스로 나가셔야 한다”며 “그래야 대한민국 축구가 발전한다.본인 스스로가 알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을 향해서는 “이번 사태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하고 계실 것”이라면서 “(시간이 지나면)‘넘어가겠지’라고 생각하지 말고 심각하게 검토해 실망한 축구 팬들에게 결과로 보여달라.더 돌아서는 분들이 없도록 좋은 선택을 내려달라”고 했다.

한편 홍명보 감독 선임 사태와 관련해서는 축구계 인사들이 연이어 비판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축구협회 부회장을 지낸 이영표 KBS 축구 해설위원은 최근 언론 인터뷰를 통해 “행정적으로 상당히 문제가 있다” “저를 포함해 우리 축구인들은 행정을 하면 안 된다.말 그대로 사라져야 한다” 등의 강한 비판을 쏟아냈다.

이외에 박지성 전북현대 테크니컬 디렉터,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전 국가대표 선수 이동국,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이천수,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이원희 등도 공개적으로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 cp 라인업

:유럽 여행위원회 조사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들은 유럽 대륙에서 작년보다 14.

포르티모넨스 대 스포르팅,최근 e커머스 플랫폼과 국내외 유통기업 등 원매자 10여 곳을 대상으로 개별 접촉에 나섰으며 이달 중 투자 안내서(티저레터)를 보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