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운빨
NO.2: 운빨존많겜 야구
(광주=연합뉴스) 정다움 기자 = 호우특보가 발효된 30일 오전 광주 북구 임동 광천2교 인근 광주천에서 장맛비로 불어난 흙탕물이 흐르고 있다.2024.6.30
(광주=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광주·전남 지역에 5일 새벽부터 강한 비가 내리겠다.
4일 광주기상청에 따르면 5일 0시부터 오전 9시 사이 광주·전남에 30~80㎜의 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강수 구름대의 이동 속도가 빨라 동일 지역에 머무는 시간이 짧을 것으로 보이지만 천둥,야구 운빨번개를 동반한 시간당 20~30㎜ 내외의 매우 강한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비는 잠시 그쳤다가 6일 오후 9시 이후 전남 북부에서 5㎜ 미만의 비가 시작될 것으로 예보됐다.
비가 내리는 동안 기온은 잠시 내려갈 수는 있지만 무더위도 당분간 이어질 전망이다.
5~6일 낮 최고기온은 28~32도 분포로,야구 운빨높은 습도가 더해지며 체감온도는 33도 내외로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일부 지역에는 열대야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다.
광주 기상청 관계자는 "계곡이나 하천 상류에 내린 비로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 야영을 자제하고 강변 산책로와 지하차도를 이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며 "산사태,야구 운빨토사유출 등 안전사고에도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야구 운빨
:누리꾼들은 "건강 챙기고 오자", "지난 영상들 다시 보면서 버티고 있겠다" 등 응원을 보냈다.
야구 운빨,공인중개사 임재석(58)씨는 “신시가지는 돈깨나 있는 주민이 살아 ‘의사 아파트’라고 불리는 단지도 있다”며 “교육열도 높아 전주의 대치동 같은 곳”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