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대진표
NO.2: 아시안컵 대한민국
NO.3: 아시안컵 대한민국 요르단
NO.4: 아시안컵 대한민국 일정
NO.5: 아시안컵 대한민국 우승
NO.6: 아시안컵 대한민국 호주
NO.7: 아시안컵 대진표 2024
NO.8: 아시안컵 대진표 4강
NO.9: 아시안컵 대진표 16강
NO.10: 아시안컵 대진표 8강
동문 여성 수십 명의 사진으로 불법 음란물을 만들고 배포한 이른바 '서울대 N번방' 사건의 공범에게 검찰이 징역 10년을 구형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4단독 재판부 심리로 진행된 결심 공판에서,아시안컵 대검찰은 지난 2020년 7월부터 올해 4월까지 허위 영상물 4백여개를 직접 제작하고 1천 7백여개를 유포한 혐의를 받는 20대 박모씨에게 징역 10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습니다.
첫 공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한 박 씨는 최후진술에서 "고통받은 피해자들에게 사죄드리고,아시안컵 대현재 합의를 진행 중"이라며 선처를 호소했지만,아시안컵 대검찰은 "피해자가 다수고 죄질이 극히 불량하다"고 했습니다.
서울대 N번방 사건은 서울대 출신 31살 강모씨와 박씨 등이 텔레그램으로 대학 동문 등 여성 수십명의 사진을 이용해 음란물을 제작·유포한 사건입니다.
박 씨에 대한 1심 선고는 다음달 24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시안컵 대진표 8강
:서울경찰은 집회와 행전 중에도 도심권 주요도로는 수도권 광역버스 등 차량 통행을 위해 교통소통을 유지하면서 시민불편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아시안컵 대,대표적 비명계인 설훈 의원은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이 하위 10%로 통보받았다며 조만간 탈당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하면서 이 대표가 0점 의원을 언급하며 웃은 게 동료 의원을 폄하하는 것이라고 말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