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칼럼 허드슨-오도이

시큐러스 - 하이포인트 맨즈헤어

시큐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임 2주년 언론 브리핑…하반기에 종합의료시설 유치 본격화

(과천=연합뉴스) 최종호 기자 = 신계용 경기 과천시장은 27일 "공무원 관사인 원도심 내 신축 아파트를 저렴한 임대료를 받고 시민들에게 임대하겠다"고 말했다.

언론 브리핑하는 신계용 과천시장 [과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언론 브리핑하는 신계용 과천시장
[과천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신 시장은 이날 과천시청에서 열린 취임 2년 언론 브리핑에서 '과천다움주택'을 운영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과천다움주택은 25평짜리 아파트 6채를 신혼부부 3가구와 다자녀 무주택 가구 3가구에 최장 10년까지 시세의 50%에 해당하는 임대료로 임대하는 사업이다.

신 시장은 "신혼부부,시큐러스다자녀가구의 주거비 부담을 완화하고 공무원 관사를 시민에게 환원하는 차원에서 이번 사업을 운영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과천공공주택지구 지구계획의 국토교통부 승인이 올해 하반기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승인 이후 종합의료시설 유치를 본격화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시는 올해 민간사업체 공모 절차에 착수해 내년에 사업협약 체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지역 숙원사업 중 하나인 청계산의 송전탑 지중화도 추진될 예정이다.

시는 기술,시큐러스비용 문제를 고려해 청계산에 있는 송전탑 10기 중 주거지역에 인접한 6기를 821억원을 들여 우선 지중화하기로 했다.

또 지식정보타운에 푸드테크 클러스터를 조성해 신성장 동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푸드테크는 식품(food)과 기술(technology)을 합친 말로,시큐러스식품 산업에 최신 정보통신기술 등을 적용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을 일컫는다.

신 시장은 "앞으로 2년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을 차질 없이 잘 마무리하면서 더 과천답게,시큐러스시민의 자부심이 되는 도시를 만드는 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시큐러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시큐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3일간 수갑 차고 '어슬렁'…"장난인데 진짜 체포됐다" 황당 사연연휴 3일동안 수갑을 차고 돌아다닌 남성이 경찰에 검거되는 황당한 사연이 소셜 미디어에 소개됐다.

시큐러스,중동지역으로 게임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공급하거나 관련 업체가 직접 현지 진출할 때 우리 기업 활동의 법적 안정성을 확보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