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골마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간담회장 들어서는 고용노동부 장관(왼쪽)과 이원석 검찰총장
이원석 검찰총장은 오늘(19일) 이정식 고용노동부 장관을 만나 임금체불·산업재해 대응 등 근로감독 업무에 관해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 총장은 오늘 오전 서울 중구 서울지방고용노동청을 방문해 이 장관을 만나고 현장 근로감독관들과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총장과 이 장관은 임금체불과 산업재해,독박골마을부당노동행위 등 근로감독관(특별사법경찰관)들의 업무와 관련해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 협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아울러 올해 1월부터 상시 근로자 5인 이상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중대재해처벌법이 적용된 것과 관련해서는 "근로자의 안전 확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점에 공감대를 갖고 안전 점검과 계도에 함께 힘쓰기로 했습니다.
이후 이 총장은 근로감독관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듣고 감사의 뜻을 전달했습니다.
대검찰청은 "검찰과 고용노동부는 임금체불이 근로자와 가족들의 생계를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라는 인식을 함께하고 악의적 사업주에 대한 강제수사 확대 등 엄정한 대처와 함께,독박골마을적극적 형사조정으로 근로자의 실질적 피해 회복을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밝혔습니다.
또 "중대재해의 원인을 명확히 규명하고 안전한 산업현장을 구축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 왔다"며 "현재까지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로 53건,독박골마을114명을 기소했고 선고된 모든 사건에서 유죄가 선고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독박골마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독박골마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스탠딩 : 이승훈 / 기자- "카메라가 번호판을 인식해 요금을 부과하는 방식으로, 차량은 속도를 줄이지 않아도 통행이 가능합니다.
독박골마을,해외직구 1600개 제품 中 281개서 검출 '체중감량' 식품서 최다…"효과 없다" 위해물질이 발견된 해외직구 상품 / 사진=식약처 홈페이지 캡처지난해 해외직구를 통해 국내로 들어온 효능·효과 표방 제품 1600개 중 281개 제품에서 국내 반입 차단 대상 원료와 성분이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