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잘생긴 캐릭터 월드컵
NO.2: 원피스 잘생긴 캐릭터 월드컵
모아주택 4·6구역 사업시행계획 심의 완료
용도지역 상향,건축협정,특별건축구역 지정
지난 3월 심의통과된 1·2구역 963세대까지 포함하면 총 1919세대로 탈바꿈된다.
시는 지난 11일 제10차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 위원회를 개최하고,잘생긴 캐릭터 월드컵'중랑구 면목동 86-3 모아타운 관리계획 변경안' 및 '면목동 99-41 일대 가로주택정비형 모아주택(4구역) 사업시행계획안과 면목동 86-19 일대 가로주택정비형 모아주택(6구역) 사업시행계획안'에 대해 조건부가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중랑구 면목동 86-3 일대는 노후 다가구·다세대주택 밀집 지역으로 주차장·녹지·편의시설 부족 등으로 생활여건이 열악한 곳이다.
강북구 번동과 함께 당시 시범사업지로 선정돼 면목역과 간선도로로 둘러싸인 약 9만7000㎡ 지역에 대해 관리계획을 수립해 모아타운으로 지정,잘생긴 캐릭터 월드컵현재 모아주택 사업 4개소가 추진되는 곳이다.
이번 계획안이 통과되면서 2개 단지 총 10개동 956세대(임대주택 221세대 포함)의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한다.지상엔 약 1만㎡ 녹지와 지하엔 1233대 규모의 지하주차장이 들어서 부족한 녹지와 주차난이 동시에 해소돼 쾌적한 주거지로 재탄생된다.
또 모아주택 4구역과 모아주택 6구역은 용도지역이 기존 2종일반주거지역(7층이하)에서 3종일반주거지역으로 상향되고,잘생긴 캐릭터 월드컵각 구역 조합 간 건축협정과 특별건축구역 지정 등을 통해 사업여건이 개선된다.
아울러 모아주택 4·6구역을 가로지르는 기존 도로를 보행자 전용도로로 전환하고 입체적 도로로 결정해 각 구역간 통합주차장 설치가 가능하도록 해 단지 내 효율적인 주차 배치를 도모했고,잘생긴 캐릭터 월드컵각 단지로 진입하는 불필요한 교통동선을 해소했다.
주요 특징은 다채로운 층수 및 입면 변화를 통한 특화디자인 적용,기존 가로의 기능을 고려한 다양한 용도 배치,잘생긴 캐릭터 월드컵단지별 독립성을 유지하면서 개방감을 확보하는 열린단지 구현 등으로 모아주택·모아타운의 장점을 살려냈다.
이번 모아주택 사업시행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동원전통시장 인근 지역은 다양한 모아타운 인센티브 적용이 가능하도록 자율정비구역 설정했다.
향후 개별 필지단위 정비 시 소유주들간 건축협정 등을 통해 건폐율 및 용적률 완화,부설주차장 공유 등이 가능해 보다 효과적인 건축계획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통합심의로 '면목동 모아주택·모아타운'은 올해 관리처분 및 사업시행인가를 취득하고,잘생긴 캐릭터 월드컵내년 공사를 착공해 2029년 준공될 예정이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정책실장은 "모아타운 시범사업 2호 면목동은 이번 통합심의 통과로 모아주택 사업구역 4개소의 사업추진이 가시화됐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적극적인 사업추진을 원하는 지역은 빠른 사업추진의 장점인 모아주택의 특성이 반영되도록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피스 잘생긴 캐릭터 월드컵
:그리고 26일에도 <우려되는 진보당 비례 면면, 커지는 李 '종북 숙주' 책임> 사설을 실었다.
잘생긴 캐릭터 월드컵,/뉴스1 조석주 교수는 그러나 최근 과밀화에 따른 응급실 뺑뺑이 등 문제는 1339처럼 사전에 경증 환자를 걸러낼 수 있는 시스템이 없어진 것이 한 가지 원인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