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볼루션 파워볼
NO.2: 에볼루션 파워볼 중계
NO.3: 에볼루션 파워볼 조작
NO.4: 에볼루션 파워볼 결과
NO.5: 에볼루션 파워볼 디시
NO.6: 에볼루션 파워볼 작업
NO.7: 고픽 에볼루션 파워볼
첫 후보 TV 토론에서 건강과 인지력 논란을 증폭시킨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토론 이튿날 열린 선거 유세에서 대선 승리에 대한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현지시간 28일 대선 경합주 가운데 한 곳인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열린 실내 유세에서 "나는 노스캐롤라이나주에 오직 하나의 이유로 왔다"면서 "나는 11월(대선)에 이 주에서 이기려 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바이든 대통령은 "나는 내가 젊은 사람이 아님을 안다"며 "나는 과거만큼 편안하게 걷지 못하고,옛날만큼 술술 말하지 못하고,에볼루션 파워볼과거만큼 토론을 잘하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또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알고,에볼루션 파워볼진실을 어떻게 말할지를 안다"면서 "잘못된 일과 옳은 일을 구별할 줄 알고,이 일(대통령직)을 어떻게 수행할지를 알며,일을 어떻게 완수할지를 안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그 사람(트럼프)과 달리,푸틴과 같은 독재자들에게 맞설 것이다.미국은 누구에게도 고개 숙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바이든 대통령은 토론 후 기자들로부터 '민주당원들이 토론에서 보여준 모습에 우려하고 있으며 후보 사퇴를 고려하라고 요구하고 있다'는 질문을 받자 "아니다"라고 말해 후보 교체론을 일축한 바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에볼루션 파워볼
:강몽우는 "3년 전 아버지가 청나라로 끌려가시고 저도 죽을 위기에 처했을 때 맹세했다.
에볼루션 파워볼,<연합뉴스>중국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3개월 만에 경기 수축 국면으로 돌아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