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룰렛 확률 사이트
검찰이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공공 발주 건설사업관리용역 입찰 심사 과정에서 이른바‘입찰 심사 장사’를 한 혐의를 받는 공기업 직원을 5일 구속 기소했다.
서울중앙지검 공정거래조사부(부장 김용식)는 이날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혐의를 받는 공기업 직원 이모(56)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룰렛 확률 사이트이씨는 입찰 심사위원으로 활동할 때 입찰에 참여한 경쟁업체 두 곳으로부터 합계 7000만원의 뇌물을 받고,룰렛 확률 사이트더 많은 돈을 제공한 업체에게 1등 점수를 부여한 것으로 조사됐다.
검찰은 LH와 조달청이 발주한 건설사업관리 용역 입찰에서 참가업체들이 담합하고 입찰 심사 과정에서 심사위원들에게 청탁 대가로 뇌물을 공여·수수했다고 보고 지난해 8월부터 수사를 이어오고 있다.
검찰은 지난 4월 감리업체로부터 현금 5000만원씩을 받은 사립대 교수 박모씨와 정모씨,룰렛 확률 사이트시청 공무원 박모씨 등을 구속 기소했다.이어 5월엔 심사에서 최고점을 주는 대가로 업체로부터 현금 8000만원을 수수한 혐의를 받는 국립대 교수 김모씨를 구속 기소했다.
룰렛 확률 사이트
:유기된 6마리 중 2마리만 생존경찰 "몸 안 좋아서 못 키우겠다더라" 20일 충남 태안의 한 해수욕장 쓰레기장에서 유기된 강아지들 / 사진=보배드림 캡처갓 태어난 강아지 6마리를 비닐봉지에 담아 해수욕장 쓰레기장에 유기한 사람이 경찰에 붙잡혔다.
룰렛 확률 사이트,교통공사 관계자는 “강동구 고덕차량기지에서 전차선에 쌓인 눈이 얼어붙으면서 전력 공급에 차질을 빚었다”며 “이 때문에 열차가 차고지를 빠져 나오지 못해 출발이 줄줄이 지연됐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