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노원 로또명당
NO.2: 노원 로또스파
NO.3: 노원 로또 1등
NO.4: 노원 로또사거리
NO.5: 노원 로또명당스파
돈 때문에 자신 고소 주장…"맞고소 대응 했다"
(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심민규 기자 = 종교시설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약 7시간 조사를 받았다.
[촬영 심민규 기자]
이날 오후 3시께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경영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명예 대표는 약 7시간 이어진 경찰 조사에서도 모든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 명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인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경찰 관계자는 "오늘 조사는 마무리됐고,노원 로또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판단되면 한 번 더 피의자를 부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노원 로또사거리
:'밸류업' 타고 주총 맞은 행동주의, 이사회 영향력도 확대차파트너스, 금호석화에 주주제안KT&G·태광 주총도 '주목'배당·자사주 소각보다 거버넌스 '정조준''밸류업 영향'…주총 표대결 격화할 듯[이데일리 이용성 기자] 정부의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을 만난 올해 주주총회 시즌을 앞두고 주주제안과 표 대결 등이 이어지고 있다.
노원 로또,그래서 재산이 사회적인 지위에 맞게 위자료도 책정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