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퍼 힐슬립
NO.2: 로퍼 힐슬립 디시
응급실 전담 의료진 5명 중 2명 퇴사
7월 8~10일,14일,로퍼 힐슬립22~24일 휴진
속초의료원이 응급실 의료인력 부족으로 또 축소 운영에 들어간다.의료계 집당행동에 따른 의료진 채용 애로에 더해 최근 응급실 의료진 2명이 일을 그만 두면서 벌어진 일이다.
강원도는 5일 속초의료원 응급실 전담 의료진 5명 중 2명이 퇴사함에 따라 업무 과중으로 인한 의료진 보호와 집중 진료를 위해 제한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응급실은 8~10일,14일,22~24일 등 7일 동안 운영되지 않는다.
앞서 속초의료원은 지난 2월부터 4월 말에도 응급의학과 전문의 공백으로 월,화,로퍼 힐슬립수요일 응급실 운영을 중단한 바 있다.
강원도에 따르면 속초의료원은 1월부터 의료진 채용을 10차례 진행했으나 충원에 거듭 실패했다.의료원은 전문의 연봉을 4억 원대로 올리는 등 노력을 기울였지만,2월부터 시작된 의료계 집단행동의 여파로 채용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설명이다.
강원도는 속초의료원 의료진과 응급실 미운영 시간을 최소화하는 방안을 강구하고 있다.이경희 도 복지보건국장은 "주민 이용불편을 최소화하고,중증환자 발생 시 강릉아산병원,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등으로 긴급이송이 원활하게 이뤄지도록 협력체계를 강화할 것”이라며 경증 및 비응급환자는 동네 병의원으로 내원해 줄 것을 당부했다.
로퍼 힐슬립
:창업 초기에는 AI 기반 이미지 합성 기술 ‘딥페이크’를 사업 아이템으로 점찍었다.
로퍼 힐슬립,그는 “인도-태평양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역동적인 경제 중 일부”라며 “경제적·상업적 유대를 강화하는 게 목표”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