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롤 스킨 인벤

모로코어 - ID=2024-12-05%2Fqjumej.html

NO.1: 모로코어

NO.2: 모로코어 번역

NO.3: 모로코언어

NO.4: 모로코어 회화

NO.5: 모로코어 사랑해

NO.6: 모로코어 안녕하세요

NO.7: 모로코어 감사합니다

▲ '훈련병 가혹행위에 대한 진상 규명 촉구' [연합뉴스] 
▲ '훈련병 가혹행위에 대한 진상 규명 촉구' [연합뉴스] 
육군 12사단에서 훈련병이 얼차려 중 사망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수사 대상자들에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강원경찰청 훈련병 사망사건 수사전담팀은 18일 업무상과실치사와 직권남용가혹행위 혐의로 중대장과 부중대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경찰의 구속영장 신청은 사건 발생 26일이 지나 이뤄졌고,모로코어지난 13일 첫 피의자 조사를 진행한 지 닷새 만입니다.

피의자들은 강원도 인제군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규정을 위반해 군기 훈련을 실시했고 사고 방지 의무를 게을리해 1명을 숨지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피의자들은 경찰 조사에서 훈련병들의 증언에 대해 일부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지난달 23일 오후 5시 20분쯤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군기 훈련을 받던 훈련병 1명이 쓰러졌습니다.

훈련병은 곧바로 민간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상태는 악화됐고,모로코어이튿날 숨졌습니다.

군인권센터는 훈련병의 사인을 분석한 결과 패혈성 쇼크에 따른 다발성장기부전이 원인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모로코어육군은 피의자들이 완전군장 상태에서 구보나 팔굽혀펴기를 시킬 수 없다는 관련 규정을 어긴 것으로 보고 지난달 28일 강원경찰청에 사건을 넘겼습니다.

#사건사고 #12사단 #얼차려 #강원 #중대장 #구속 #가혹행위 #경찰

모로코어 번역

:이어 "급여를 지금 미뤄놓은 상태고 겨우 그냥 버티고 있는 수준"이라면서 "이 상태로 계속 가면, 외부에서 자금 유입이 안 된다 그러면 오래 버티기가 어려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모로코어,한편 이날 수 CEO는 마이크로소프트(MS), HP, 레노보, 에이수스 등 AMD의 주요 파트너사 대표들을 무대 위로 호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