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축구 언오버 공식
화장로 5기와 봉안시설 및 자연장지 조성
9월까지 입지공개모집 신청서 접수[경기 광주=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경기 광주시와 하남시가 공동으로 화장시설 건립을 추진한다.8일 방세환 광주시장과 이현재 하남시장은 광주시청 비전홀에서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앞서 광주시는 지난 3월 화장시설 건립을 확정한 뒤 공동형 추진 국비 우선 지원과 참여 지자체 예산 분담 등 하남시와 논의를 이어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실무협의체를 구성하게 되는 양 지자체는 광주시 관내를 대상으로 오는 9월까지 입지공개모집 신청서를 접수하고,축구 언오버 공식10월부터 11월까지 신청지를 대상으로 현지 확인조사를 거친 뒤 최종 입지를 선정할 계획이다.
이후 내년부터 입지 타당성 용역과 도시계획시설 변경,축구 언오버 공식기본실시계획 설계 등 행정절차를 진행 한뒤 2027년 6월께 착공할 예정이다.준공 목표는 2029년 9월이다.
방세환 광주시장은 “화장율이 95%가 넘어가는 시점에 경기동남부지역에 화장시설은 꼭 필요한 기반 시설로 하남시와 협력해 사업의 결실을 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지역 내 화장장이 없어 성남과 용인,축구 언오버 공식심지어 강원도까지 원정 화장을 떠나야 하는 시민들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광주시와 화장시설 건립을 공동으로 추진하게 됐다”라며 “하남시는 화장시설 건립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확보와 실무협의체 구성 등에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축구 언오버 공식
:이 증권사 최관순 연구원은 "CJ 주가는 3월에만 15.
축구 언오버 공식,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아파트 3층 화재 연기, 계단 통로로 6층 덮쳐…주민 2명 사상☞ 엔하이픈 日멤버 니키, 삼일절 휴무에 "부럽다" 댓글 논란…사과☞ 오타니 "아내는 평범한 일본 사람…함께 있으면 즐거워"☞ "드라마 수가 반토막"…인기 배우인데, 출연할 작품이 없다☞ 진주서 단독사고 후 튕긴 40대 잇따라 친 운전자 3명 입건 수순☞ 차범근 전 감독 "이강인 부모님과 나도 회초리 맞아야"☞ SUV가 길건너던 70대·차량 9대 들이받아…1명 사망·13명 부상☞ KBS '아침마당' 고정 출연…송수식 전 서울적십자병원장 별세☞ 동해요금소 회차로에 세워진 트럭운전자 심정지로 숨져▶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