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샤넬 북렛
[서울=뉴시스]우연수 기자 = 국민연금공단이 기금운용 전문가 43명을 모집한다.올 들어 세번째 채용이다.
28일 국민연금공단에 따르면 기금운용본부는 이날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제3차 자산운용 전문가 공개모집을 실시한다.
모집은 전략,주식,샤넬 북렛채권,샤넬 북렛대체투자,샤넬 북렛리스크 관리,샤넬 북렛운용지원 등 기금운용본부 각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직급별로 책임운용역 10명,전임운용역 33명 등 총 43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분야별로 ▲운용전략 3명 ▲수탁자책임 3명 ▲외환운용 1명 ▲국내주식 5명 ▲국내채권 3명 ▲해외주식 4명 ▲해외채권 1명 ▲사모·벤처투자 4명 ▲부동산 투자 2명 ▲인프라 투자 5명 ▲증권 리스크관리 2명 ▲대체 리스크 관리 2명 ▲기금법무 1명 ▲자금관리 2명 ▲기금정보 5명씩 뽑을 예정이다.
서류 지원은 모집 공고일로부터 15일 동안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전체 과정은 지원자가 이름·학력·연령·성별·가족사항 등을 밝히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및 경력 검증,면접 전형,최종 합격자 발표 등을 거쳐 선발된 인력은 오는 10월 임용될 예정이다.
모집 분야별로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샤넬 북렛
:이와 함께 이번 비대위 구성이 교수 차원의 집단행동이 아님을 강조했다.
샤넬 북렛,그러니까 탐사 과정, 시추의 과정을 명명백백하게 국민들한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투명하게 과정을 진행시켜서 실패를 해도 우리가 노력은 제대로 했구나, 그런데 포기하지 말고 계속해 볼 가치가 있겠구나 하는 확신을 심어주는 노력이 굉장히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