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취리히 공항 면세점

인디애나폴리스 - 벳 센세이션 입금 - ID=2024-12-05%2Fqqmvxt.html

NO.1: 인디애나폴리스

NO.2: 인디애나폴리스 여행

NO.3: 인디애나폴리스 날씨

NO.4: 인디애나폴리스 맛집

NO.5: 인디애나폴리스 여행후기

NO.6: 인디애나폴리스 한인장로교회

NO.7: 인디애나폴리스 공항

NO.8: 인디애나폴리스 한인마트

NO.9: 인디애나폴리스 아울렛

NO.10: 인디애나폴리스 한식당

건축사 300명 투입해 침수방지시설 점검
여름철 한시 이주,인디애나폴리스공공임대주택 주거상향 지원[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된 가운데,서울시가 침수방지시설 설치가 필요한 가구에 대해 집중 관리에 나선다.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반지하 거주지 (사진=뉴스1) 7일 서울시는 침수방지시설 설치가 필요한 2만8000여 가구 중 최우선 관리가 필요한 1만5000여 가구에 대해 건축사 300여 명을 투입,침수방지·피난 시설 설치 및 작동 여부 등을 오는 8일부터 10일간 긴급 점검한다고 밝혔다.

건축사들은 침수 우려 반지하를 방문해 침수방지 시설 설치 및 작동 여부를 살피고,인디애나폴리스시는 이번 점검 결과를 토대로 침수 우려 반지하 관리대상을 중점·일반·유지·장기관리 등으로 세분화해 맞춤형 관리한다는 계획이다.

침수방지시설이 꼭 필요한데도 설치가 안 된 곳에는 시설 설치를 지원하고,인디애나폴리스거주자가 희망할 경우 장마철 동안 공공임대주택으로 임시 이주를 지원한다.시는 현재 반지하 거주가구가 임시로 지낼 수 있는 공공임대주택 350여 세대를 확보했다.

시는 침수 시 피난이 어려운 장애인,반복 침수되는 반지하 거주 가구 등을 대상으로 공공임대주택을 제공하는‘주거상향사업’을 시행 중이나 이주를 원치 않거나 침수 위험이 낮은 경우,인디애나폴리스반지하가 자가인 가구 등에는 침수 예방 또는 피난시설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시는 장기적으로 반지하 매입,인디애나폴리스재개발·모아주택 등 정비사업을 통해 반지하 주택을 단계적으로 줄일 방침으로 향후 10년간 반지하 주택 약 15만호가 줄어들 것으로 보고 있다.

한병용 서울시 주택실장은 “침수예방 시설을 꼼꼼히 점검하고 주거환경이 열악한 반지하 가구에 대한 집수리 사업도 계속 확대해 쾌적하고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디애나폴리스 공항

:kr/b71afnCBS노컷뉴스 장관순 기자 ksj0810@cbs.

인디애나폴리스,PIM은 메모리 반도체에 연산 기능을 더해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처리 분야에서 데이터 이동 정체 문제를 풀 수 있는 차세대 메모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