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토마토 5kg

벨로또

NO.1: 벨로또 타이어

NO.2: 벨로또 챔피언

NO.3: 벨로또 페더라이트

NO.4: 벨로또 챔피언 스피드

NO.5: 벨로또 팬텀

NO.6: 벨로또 팬텀 미니

NO.7: 벨로또 튜브

NO.8: 벨로또 세띠아

NO.9: 벨로또 세띠아 레이싱

NO.10: 벨로또 베이퍼 스피드

연합뉴스
연합뉴스
[서울경제]

성매매업소를 운영하며 외국인 여성들을 감금하고 흉기로 위협하며 성매매를 강요한 일당이 붙잡혔다.

26일 대구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최희정 부장검사)는 외국인 여성들에게 성매매를 강요하고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흉기로 협박한 혐의(성매매처벌법 위반·감금치상 등) 등으로 폭력조직 행동대원 A씨와 종업원 등 5명을 기소(구속 3명·불구속 2명)했다고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경남 창원시에서 성매매업소를 운영했던 A씨 등은 지난 4∼5월 종업원으로 고용한 태국인 여성 2명에게 성매매를 강요하고,벨로또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휴대전화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성매매를 거부하는 피해자들을 흉기로 위협하며 장시간 감금한 뒤 대구 동구에 있는 대구출입국·외국인사무소를 통해 강제 추방하려고도 했다.이 과정에서 피해 여성 1명에게 상해를 입힌 것으로 드러났다.

주범인 A씨는 창원 지역 한 폭력조직 행동대원으로 성매매업소 업주들을 협박해 돈을 빼앗은 혐의로 재판을 받는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검찰은 피고인들 계좌 내역을 분석해 성매매업소를 운영하며 얻은 범죄수익 3300만원가량을 특정한 뒤 예금,벨로또차량 등을 기소 전 몰수·추징보전 했다.

대구지검은 "조직폭력 범죄에 엄정 대응하고 범죄수익도 철저히 환수해 관련 범죄를 근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벨로또 세띠아 레이싱

:우리가 물컵의 반을 채우면, 일본이 나머지 반을 채울 거란 윤석열 정부의 외교.

벨로또,우주항공산업의 70%가 경남에 집중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