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lg 키움

【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777 룰렛 무료 온라인

NO.1: 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보툴리눔 톡신 제제 기업,필러 제품 확대
필러 기업도 보툴리눔 톡신 제제 개발 관심
국내 넘어 해외로…세계 미용 시장 성장 중

보툴리눔 톡신 제제(보톡스) 개발 기업이 필러 시장 확대에도 힘을 싣고 있다.[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보툴리눔 톡신 제제(보톡스) 개발 기업이 필러 시장 확대에도 힘을 싣고 있다.[사진 게티이미지뱅크][이코노미스트 선모은 기자] 보툴리눔 톡신 제제(보톡스) 개발 기업이 필러 시장 확대에도 힘을 싣고 있다.필러 제품을 주로 개발한 기업도 보툴리눔 톡신 시장을 넘보긴 마찬가지다.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제품을 함께 공급하면,사업 측면에서 상승효과를 볼 수 있어서다.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근육의 움직임을 멈춘 뒤,필러 제품으로 꺼진 부위를 채워 주름을 펴는 방식이다.보툴리눔 톡신 기업이 필러 제품을 함께 공급하면 미용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는 뜻이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메디톡스는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아띠에르의 품목허가를 얻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회사 측은 “인도네시아에서 한국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제품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품목허가도 K-뷰티의 인기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메디톡스는 아띠에르 외 다른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뉴라미스도 사우디아라비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특히 중동 필러 시장에서는 향후 수년 내 30%의 점유율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메디톡스는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유명하지만,일찍이 2013년 뉴라미스를 개발했다.뉴라미스는 히알루론산 분자가 잘 이어지게 해,붓기나 염증 등이 발생할 가능성을 낮추고 필러의 지속성은 높인 제품이다.메디톡스는 뉴라미스에 마취 효과가 있는 리도카인을 첨가한 제품도 개발해 국내외 필러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코·입술 주름 개선과 볼륨 회복,턱 볼륨 개선 등 효능은 다양하다.메디톡스는 시장 확대를 위해 음경 둘레 확대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 포텐필도 개발했다.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 유명한 휴젤도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더채움으로 아시아,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북남미,유럽 지역의 필러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휴젤의 매출 중 더채움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말을 기준으로 37%다.이 회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인 보툴렉스의 매출 비중(53%)보다 적지만,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면 두 번째로 높다.휴젤도 더채움에 리도카인을 첨가한 더채움 프리미엄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주름 관리,안면 윤곽 등 더채움의 효과도 다양하다.

필러 제품을 주로 개발해 온 기업 일부는 반대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 개발에 관심을 쏟고 있다.보툴리눔 톡신 제제는 필러 제품보다 개발 허들이 높아 수는 많지 않다.매출의 70% 이상을 필러 제품에서 올리는 바이오플러스는 매출 확대에 집중하면서도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새롭게 개발 중이다.필러 외 제품의 매출 비중을 늘려 제품 구조를 다각화하겠다는 계획이다.바이오플러스의 필러 제품으로는 바이오플러스 듀와 하이알 듀,입체 더 프리미엄 등이 있다.

바이오플러스는 프로셀테라퓨틱스와 유비프로틴 등 바이오 기업과 함께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하고 있다.바이오플러스는 이 제품을 주름을 개선하기 위한 미용 제품으로 개발하는 한편,만성두통과 틱 장애를 비롯한 근·신경계 질환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제제로도 개발할 계획이다.바이오플러스는 유전자 재조합 방식을 활용해 보툴리눔 톡신 제제를 개발하고 있으며,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올해 8월 이 물질을 전임상 단계에 진입시킬 계획이다.

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

:4일 방문한 '위례심포니아' 홍보관 내부.

슬로바키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포르투갈 축구 국가대표팀 라인업,김건희 여사도 개 식용과 관련한 발언을 줄곧 이어가며 법안 처리에 힘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