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롯데 야구경기
NO.2: 롯데 야구경기 일정
NO.3: 롯데 야구경기 예매
서울대병원·의대 교수협의회 비대위 휴진 참여 현황 중간 집계 결과[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오는 17일 전면 휴진을 선언한 서울대병원·의대가 휴진 참여 현황을 조사하고 있는 가운데 중간 집계 결과 400명 이상의 의사들이 휴진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15일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서울대학교병원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4개 병원(서울대학교병원,분당서울대학교병원,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강남센터) 휴진 참여 현황에 대한 조사 중간 결과,롯데 야구경기현재까지 외래 휴진 또는 축소,정규 수술·시술·검사 일정 연기 조치를 시행한 교수 숫자는 400명이 넘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그러면서 현재까지 휴진에 참여한 교수들의 절반 정도가 비대위에 진료 예약 변경 지원을 요청했으며 요청된 건에 대해서는 오늘까지 예약 변경과 환자 알림 절차가 완료될 예정이라고 전했다.다만 기존에 밝힌 바와 같이 응급·중환자와 희귀·난치·중증 질환에 대한 진료는 유지할 방침이므로 해당 파트에 근무하는 교수의 경우 휴진에 참여하기 어렵다고 밝혔다.
비대위는 아울러 진료를 유지하는 교수들의 휴진 지지 성명서를 받고 있다.의료계에 대한 존중과 올바른 의료정책 수립을 요구하는 해당 성명에는 17시간 만에 300명의 교수가 동참한 상태라고 전했다.
강희경 비대위 위원장은 “(정부 측에)전공의를 향한 행정처분 취소와 의료 사태 정상화를 위한 합리적 조치를 요구해왔다”며 “이 목표를 위한 정부의 실질적인 조치가 있다면 휴진을 철회할 수 있음을 여러 차례 밝혔다.우리는 다시 한 번 정부의 적극적인 조치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롯데 야구경기
:조 장관은 또 개원의를 포함한 집단휴진 여부를 회원 투표로 정하기로 한 대한의사협회 등 의사단체들을 향해 “집단휴진 투표를 실시하고 대학 총장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는 것은 끝없는 갈등과 대립만을 촉발할 뿐”이라며 “더 이상 국민들의 마음을 힘들고 고통스럽게 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롯데 야구경기,결국 민간 선박들은 홍해 운항을 중단한 채 희망봉을 경유하는 항로를 선택할 수밖에 없다.